본문 바로가기

2018/04/073

[BP/GAME] 닌텐도, 라보(LABO)' 추가 소개 영상 BP's : 닌텐도가 4월 20일 발매 예정인 골판지 놀이 기구 '라보(LABO)'에 대한 소개 영상을 추가로 공개.그리고, 라보 개발자들이 어떻게 개발을 하게 되었는지도 소개하게 됐다.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고안하다가, 기존에 나와 있는 게임과 겹치지 않게 완전히 새로운 것을 만든다! 라는 생각으로 라보를 기획했고, 휴대용 게임기의 장점, 스위치가 가지고 있는 두 개의 컨트롤러, IR 센서, 자이로 센서 등을 이용해서 완전히 새로운 놀이 기구를 만들자는 생각에서 시작했다고, 무엇보다, 아이디어를 더해서 간단하면서도 누구나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재미있는 제품이 나오게 됐다고 한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는 골판지가 만들어지는 과정부터 조립하는 과정까지 다 소개가 되어 있어서, 이전 영상에 비해서 LABO에 .. 2018. 4. 7.
[BP/AP] 애플,'Final Cut Pro X 10.4.1'업데이트. 새로운 포맷과 자막(ProRes RAW, advanced closed captioning) BP's : 애플이 전문가용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 '파이널 컷 프로 X(Final Cut Pro X)'를 Ver.10.4.1로 업데이트. 핵심은 더 나은 화질과 자막 기능.( ProRes RAW, advanced closed captioning) 새로운 포맷으로 'ProRes RAW'와 새로운 자막 도구 등을 지원. 가격은 34800엔. 기존 사용자는 무료다. ProRes RAW는 RAW 파일보다 나은 영상 품질과 활용성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ProRes 성능을 모두 제공하는 애플의 새로운 영상 포맷. 편집자가 카메라의 RAW 데이터를 포함한 영상을 가져 오기, 편집, 컬러 그레이딩 할 수 있기 때문에 유연하게 하이라이트와 섀도우 조정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 주목 받는 HDR 작업에 최적. 이외에 mac.. 2018. 4. 7.
[BP/PC] 게이밍 헤드셋 'TT-EP005' BP's : PC 주변기기업체 타오트로닉스가 게이밍 헤드셋 'TT-EP005' 를 출시. 이제 PC관련 제품은 게이밍 제품들이 팔리는 것 같다. 기능상으로는 모두 상향 평준화 됐기 때문에, 디자인과 성능으로 차별화되어야 하는 것 같다. 그리고, 게이밍 제품에 대한 가격 저항이 낮기 때문에 성능과 디자인만 담보되면 어느 정도 팔리는 것 같다. 기능상으로는 큰 차이는 디자인면에서는 확실히 게이밍 헤드셋이라는 느낌이 물씬... 젠더를 이용해서 PS4, PC, 아이패드 등 다양한 제품에 쓸 수 있다. 이 시장도 전문 업체들이 등장할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s://www.taotronics.jp/ 2018. 4.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