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205

[BP/IT] 엘레컴 트랙볼 'DEFT PRO' BP's : 엘레컴이 계속 트랙볼을 내주고 있다.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DEFT PRO'이 제품은 게이밍 수준의 고성능 광학 센서를 탑재. 직경 44mm의 트랙볼을 사용. 좌우 버튼은 오므론 1000 만회 고내구성 스위치, 휠 스크롤은 내구성이 뛰어난 광학 인코더를 사용. 보증 기간은 3 년 .본체에 8버튼과 좌우 스크롤 틸트 휠을 탑재하고 있다. 버튼과 틸트 휠은 각각 기능을 할당할 수 있다. 연결운 유선, 블루투스 무선 모두 가능. 크기는 91.4 × 133.4 × 57.3mm (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약 162g.가격은 17,780 엔으로 꽤 비싼데, 엘레컴은 가끔씩 대폭 할인을 하니..그 때 맞춰서 구입해야겠다. 관련링크 : http://www2.elecom.co.jp/products/M.. 2018. 4. 20.
[BP/IT] 캐논, 스마트폰 용 모바일 프린터 'IVY Mini Photo Printer' BP's : 캐논이 스마트폰용 모바일 프린터 'IVY Mini Photo Printer'를 발표. 가격은 129.99 달러.색상은 로즈 골드, 민트 그린, 슬레이트 그레이. 스마트폰에서 앱으로 연동해 인쇄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iOS 모두 지원하고 블루투스로 연결. 용지는 ZINK Zero Ink. 크기는 2 × 3 인치. 인쇄 시간은 50초 이하. 잉크 카트리지 없이 프린트할 수 있다. 용지 가격은 20개 9.99 달러, 50개 세트 24.99 달러.전원은 리튬 이온 충전지.ZINK Zero Ink 기술은 폴라로이드 등 여러 업체가 소형 프린터 채택하고 있다.스마트폰으로 바로 사진을 볼 수도 있지만, 이렇게 출력하는 것은 또 다른 활용성을 제공한다. 왜 삼성전자나 애플이 이 시장에 뛰어들지 않는지... 2018. 4. 20.
[BP/IT] 가장 유용한 가전제품, 사놓고 쓰지 않는 가전제품? BP's : 마이보이스라는 일본 시장조사업체에서 가전제품에 대한 설문을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는데, 재미있는 결과가 나왔다. 자신이 구입한 가전제품 중에 가장 유용한 제품, 그리고 사놓고 쓰지 않는 제품에 대한 결과. 그리고 앞으로 사고 싶은 제품에 대한 내용도 있다. 가전 제품 중에 가장 잘 사용하고 만족하는 제품은 냉장고였다. 응답자 중 60 ~ 70 %가 냉장고, 5% 정도는 전자레인지와 오븐레인지, 나머지 5%는 밥솥, 3% 정도가 토스터와 전기주전자. 사고 나서 안쓰는 제품은 약 60 %. 믹서기, 핫플레이트가 10 % 정도, 다코야키 구이기나 핸드믹서, 빵 관련 기기가 6~8% 향후 구입하고 싶은 가전 제품은 5% 이상이 냉장고, 전자레인지가 10% 정도... 가전제품 구입시 중요한 점은 '.. 2018. 4. 20.
[BP/GAME] 익선동 콤콤 오락실 BP's : 익선동에도 콤콤 오락실이 있다. 문배동 콤콤 오락실하고 상호도 같고, 거기에 있던 게임기, 표어들도 있는 것을 보면 같은 곳에서 하는 듯. 여기에도 열정도의 기운이 뻗히는 것일까? 아무튼 요즘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이 곳에...오락실이 있으니 반가웠다.예전에는 정말 이렇게 동네마다 오락실이 있었는데. 50원 짜리 하나 없어서. 다른 사람들이 하는 것을 구경했던... 요즘 아이들은 스마트폰이 있어서 어떻게든 게임을 할 수 있었지만. 예전에는 게임 자체를 하는 것이 어려웠다. 영실업에서 나온 스크램블이나 팩맨 등은 어린이가 생일 선물로 받기에도 어려운 고가의 제품이었고...오락실은 불량 청소년들이 간다는 인식이 있어서 부모님의 눈을 피해 가야했다. 그래도, 학원 가는길에, 하교길에..한번씩 들려.. 2018. 4. 20.
[BP/WU] 맥북 SSD 교체 실패 - 별나사 BP's : 구형 맥북을 어떻게든 SSD로 교체해 보려고...타임머신 백업 해두고, SSD 준비하고...예전 스노우 레퍼드 OS DVD도 준비..이제 분해하고, 교체한 뒤에... 타임머신 백업 또는 OS 재설치로 하려고 열어봤는데...맨 마지막에 나사 다 뺴서 분리하려고 하니..-_-; 램 위쪽에 별 나사 두 개가 딱 박혀 있다. 그래서 오늘도 실패... 다 열어보니 별나사가 두 개 있다. 나사 다 풀어놨는데 -_-; 강제 재조립... 2018. 4.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