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214

[BP/GAME] 닌텐도 스위치형 슈퍼패미컴 호환 게임기 '16비트 포켓 HDMI(16BIT POCKET HDMI)' BP's : 고전 게임 호환기를 왜 찾는 것일까? 실제로는 하지 않는다. -_-; 아니 가끔 하지만 대부분 닥터마리오나 컬럼스 같은 퍼즐 게임을 주로 하고. 해봐야겠다! 라고 생각하는 RPG 같은 것은 하지 않는데..이상하게도 게임보이나 SFC, 메가드라이브 같은 예전 게임기에 대해 관심이 간다. 닌텐도 스위치를 하고 나서 드는 생각은..모든 게임기가 이런 형태로 나왔으면 한다는 것이다.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원도 이렇게 휴대용 + TV연결형으로 나오면 훨씬 활용도가 높아질 것 같다. 닌텐도 스위치를 구입하고서 바뀐 것이...TV에 연결하지 않고 별도의 화면을 활용해서 게임을 한다는 것이 얼마나 활용성에서 차이를 만들어 주는 지다. 만약 TV로만 닌텐도 스위치를 한다면 이렇게 많이 하지 않았을 것 .. 2018. 4. 21.
[BP/AUDIO] DIY 레코드 플레이어 '스핀박스(SPINBOX)' BP's : 음악을 듣는 방식이 레코드 시대를 넘어서 CD플레이어도 지나서 MP3플레이어, 스트리밍으로 넘어 갔는데. 오히려 최근 레코드 플레이어 시장은 더 주목 받는 것 같다. 음악을 드는 방식, 좋아하는 계층이 감성적인 측면 때문에 오히려 불편을 감수하는 독특한 현상...이런 시장을 겨냥해 킥스타터에 재미있는 제품이 나왔다. 직접 조립할 수 있는 레코드 플레이어 '스핀박스(SPINBOX)'.패키지에 플레이어 부품, 앰프, 스피커를 동봉. 별도 장비 없이 약 20분이면 조립이 가능하다고. 외장은 고품질, 방수 종이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쉽게 운반할 수 있다. 본체에 앰프와 스피커를 내장. 전원은 microUSB에서 공급하고 모바일 배터리 전원으로 어디서나 아날로그 레코드를 즐길 수 있다. 카트리지는 세.. 2018. 4. 21.
[BP/AUTO] 일본 경차 극한의 적재공간. 혼다. N-VAN BP's : 혼다가 적재공간을 극한으로 끌어올린 박스경차 N-VAN 티저 이미지를 공개. 외부 디자인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가장 중요한 실내 디자인이 공개됐다. 운전석 빼고, 동승석 2열, 트렁크 까지 모두 평평하게 접히는 극한의 수납공간을 구현. 이렇게 되면 웬만한 웨건 수준의 적재공간이 생겨서, 택배나 화물 영업에도 활용할 수 있다. 일본에는 이미 경차 밴들이 활발하게 활용되고 있는데, 이렇게 동승석까지 완전히 접히는 모델은 처음 본다. 경차를 캠핑카로 활용해, 차에서 잠을 자는 차박을 하는 사람들도 많으니...이 N-VAN을 활용한 다양한 변형 캠핑카들이 등장할지도..우리나라는 경차가 3종 밖에 없고, 박스형 경차도 레이 밖에 없어서. 경차 선택 폭이 너무 좁다. 2000만원 넘는 비용을 주고, 스.. 2018. 4. 21.
[BP/GMAE] 주의! 닌텐도 스위치, 공포게임 '클로즈드 나이트메어(CLOSED NIGHTMARE)' BP's : 니폰이치소프트웨어가 7월 19일 닌텐도 스위치, 공포게임 '클로즈드 나이트메어(CLOSED NIGHTMARE)' 을 발매 예정. 플레이스테이션4로도 함께 발매된다.티저 예고영상을 공개했는데.. 공포 게임 느낌이 제대로.. 공개 된 영상은 실사 영상을 사용해 리얼한 공포를 체험 할 수 있게한 부분을 소개했다. 플레이어는 차례 차례로 나타나는 요괴를 만나며 본격적인 공포 체험을 할 수 있다.아래 영상은 깜짝 놀랄 수 있기 때문에 주의 !게임기의 성능이 계속 진화하면서 공포 게임의 수준이 높아지는 것 같다. 플레이스테이션4 바이오하자드7 같은 것을 VR로 하면..이걸 하다가 심장마비가 오는 사람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니..언틸던도 마찬가지... 게임은 젊은층이 많이 즐기고, 몰입감이.. 2018. 4.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