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223

[BP/IT] 블루투스 스피커 + 탁상시계 + 거치대 + 충전기 BP's : 형님이 회사 선물로 받아온 블루투스 스피커 겸용 탁상시계. 다른 블루투스 스피커들도 있지만, 밖에 나갈 때는 꼭 이 걸 챙기는데. 정말 효용성이 대단하다. 1 일단 블루투스 스피커 소리가 좋다고 하기는 어렵지만, 스마트폰 스피커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다. 2 위에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다. 3 큼지막한 시계 (새벽에도 잘 보임) 4 본체 뒤에 충전 단자가 있어서 충전이 가능하다. 5. 라디오가 된다. (데이터 안쓰고... 오전에 뉴스 같은 것을 들을 수 있다. 물론 해외에서도 가능하니 해외 방송도 들을 수 있음) 배터리가 없다.(그래서... 비행기 수하물로 보내도 안심...) 다른 블루투스 스피커는 스피커로만 쓸 수 있는데, 이렇게 다용도로 쓸 수 있으니. 너무 편리하다. 이 .. 2018. 4. 22.
[BP/GAME] 닌텐도 클래식 : 슈퍼패미컴 미니 BP's : 최근 가장 많이 쓴 게임기는...단연 닌텐도 클래식 슈퍼패미컴 미니. 예전에 재미있게 했던 게임들을 하나씩 하는 것이 다시 추억에 잠기게...해주는 것이 아니라. 다시 폭주하게 -_-; 플레이스테이션이나 닌텐도 스위치는 게임이 너무 어려워 보이는지, 처음 게임을 하는 사람은 큰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슈퍼패미컴 미니는 '이건 옛날 꺼다. 쉬워 보인다' 라고 생각하는지... 대부분 관심을 보인다. 그래서 컬럼스나 테트리스 같은 퍼즐을 하면...아주 쉽게 접근.... 안되는 게임도 있지만....지금해도 게임성이 충분한 것들이 있다.제절초도 돌아간다. 슈퍼패미컴 미니는 YE가 줬는데... PS4, 닌텐도 스위치 만큼 잘 쓰고 있다. 이 자리를 빌어 고마움을... 관련링크 : https:/.. 2018. 4. 22.
[BP/IT] 소니. 철완 아톰, 블랙잭 협업 스마트워치 'wena wrist' BP's : 소니가 시계 밴드 부분에 전자 화폐 기능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스마트 시계 'wena wrist'에 철완 아톰, 블랙잭 협업 모델을 발표. 이 제품은 데츠카 오사무 90주년을 맞아 각각 200대 한정으로 판매. 4월 24일 발매, 가격은 오픈 프라이스로 업체들 예상 가격은 약 10만엔~11만엔. 시계 안에 아톰, 블랙잭이 그려져 있다. 야광기능도 있음. 관련링크 : http://wena.jp/products/collaboration-and-limited/tezuka.html 2018. 4.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