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263

[BP/IT] 아이폰용스테레오 마이크 'cear DOMINO 2MIC' BP's : 아이폰에서 스테레오로 녹음할 수 있는 모바일 마이크. 'cear DOMINO 2MIC'cear DOMINO 2MIC는 아이폰, 라이트닝 커넥터에 연결해 사용하는 스테레오 마이크. 본체에 소형 마이크 ​​소자를 2개 탑재, 아이폰 카메라 앱으로 동영상 촬영시 음성을 44.1kHz / 16bit 스테레오로 녹음 할 수 있다. 인터뷰 등 음성 녹음을 위한 '포커스 모드'도 있다. 이게 무선으로 되면 좋을텐데. 관련링크 : https://www.amazon.co.jp/exec/obidos/ASIN/B01LL0XO3C/impresswatch-14-22/ref=nosim 2018. 4. 26.
[BP/AUTO] 얼마나 큰 차가 필요할까? 르노 트위지 ​ BP's : 르노 전기차 트위지가 꽤 자주 보인다. 보조금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근거리 이동용으로 사용하려는 사람들이 많은 듯. 트위지를 보면 궁금한 점이. - 이게 차냐? 바이크냐? - 차에 비해서 안전하냐. - 얼마냐? (사실 이게 가장 많음) - 한번 충전하면 얼마나 가냐? 등이다.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트위지에 대한 소개가 나와 있는데. 다른 홈페이지와 마찬가지로 보기가 혼란스럽다. 아무튼 트위지는 바퀴가 네 개라서 사륜 자동차고, 차에 비해서는 기준이야 다르지만 안정성은 충분히 확보하고 있다. 가격은 1500만원대인데, 보조금을 받으면 600만원대에 가능하다. 한번 충전하면 55km 간다고 나와 있는데. 다른 전기차처럼 한 30% 감안해야하니 35km 정도 예상해.. 2018. 4. 26.
[BP/WU[ 다양한 별나사 크기 BP's : 보쉬 드라이버세트를 가지고...맥북을 다시 분해하기 위해서....열어보니..-_-; 별나사 크기가 다르다. 너무커서 돌릴 수가 없다. 별나사 크기를 왜 이렇게 다양하게 해놓은 것인지..그래서, 결국 주문하고 싶었으나...다시 한번 다이소를 찾아보기를... 보쉬일단 배터리 분리..정말 오래됐는데. 배터리가 아직도 쓸만하다. 신기 분리 안쪽에 메모리 있는 곳으로...메모리 증설은 매우 쉽다. 그런데. 별나사가 -_-; 망했다. -_-; 다시 다이소 찾아보고 없으면 온라인으로 주문해야겠다. 2018. 4.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