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024

[BP/IT] 무인양품 세일 ​ BP's : 무인양품이 6월 6일까지 세일. 10%지만 그동안 사고 싶었던 제품들이 있어서 방문. 할인을 받으려면 무인양품 모바일앱인 '무지패스포트'를 내려 받아야 한다. 무인양품은 글로벌 기업이기 때문에 가격표가 다른 나라 것도 붙어 있는데, 원화와 차이가 좀 있다. 이게 제품마다 조금씩 다른데 그 이유를 모르겠다. 언제나처럼 눈여겨본 정리함을 구입했는데 이 것도 가격이 특이하다. 낱개와 모듬? 제품 간의 가격차이가 꽤 크다. 또, 재고가 그리 많지 않아서 각 매장 별로 보유하고 있는 정리함의 종류도 차이가 있다. 그래서, 직원에게 카달로그를 달라고해서 제품을 보고 구입하면 된다. 그리고, 없는 제품은 주문서를 넣어서 수령하면 되고, 결제는 주문서 넣을 때 할 수 있으니,.. 2018. 6. 2.
[BP/AUTO] 이런 일본 경차 좀 수입해줬으면. 혼다 'N-VAN' BP's : 우리나라에도 수입차들이 많이 나와 있어서, 선택이 다양해 졌지만. 소형차나 경차는 여전히 열악하다. 경차는 단 3개 모델. 소형차도 4개 모델 밖에 없다. (르노 클리오 추가 이전까지는 3개)일본은 경차 비중이 높아서 많은 업체들이 경쟁을 하는데, 이렇다보니 다양한 기능과 상품성을 갖춘 모델들이 나온다. 혼다가 이번에 공개한 'N-VAN'. 경차 밴인데. 공간 활용성이 아주 좋다. 우리나라에서도 레이 밴 모델을 판매하는데, 편의사양이 적고, 디자인도 밋밋해서 큰 매력을 못느끼는데, N-VAN은 색상도 다양하고, 세부적으로 기능들이 많다. 무엇보다 밴 같지 않게 깜찍하다는 것이 장점. 소형차는 디자인과 생각이 좋아야 그 존재감을 극복할 수 있다.만약 일본 경차가 좌핸들로 우리나라에 들어온다면 .. 2018. 6. 2.
[BP/IT] 3000원 다이소 스피커 VS 3만원 소니 스피커 BP's : 3000원 짜리 스피커가 기존에도 있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다이소에 무민 마우스패드를 사면서 보니. 3000원짜리가 있다. 이거 케이블 가격만 해도 3000원 넘을 것 같은데. 그냥 들어야 하는 PC가 있어서 여기에 붙여주기로 하고 구입.30000원 아닌지 다시 확인해 봤는데, 역시 3000원이다. 요즘 물가는 내 예상보다 언제나 높은데, 다이소 제품들은 가끔 예상보다 너무 낮아서 놀랄 때가 있다. 열어보니. 내 생각과는 조금 달랐다. 나는 케이블 분리형이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원가를 줄이기 위해서인지 케이블 일체형. AUX 단자와 USB 단자가 붙어 있다. USB단자로 전원을 공급받고 AUX로 연결하면 끝. 음질은...흠... 소리 난다는 것에 의미를 부여해야할 듯. 그런데, 작은 방.. 2018. 6. 2.
[BP/AUTO] 3000원 짜리. 다이소 자전거 후미등 BP's : 자전거들의 후미등이 한 번에 나가서 바이클로에 갔더니. 여전히 자전거 용품은 비쌌다. 예전처럼 장비 하나씩 구입하면서 희열을 느낄 때는 지났으니. 저렴하게 다이소에서 구입. 가격은 3000원 -_-; 가격 차이가 이렇게 많이 나도 되는 것일까? 자전거 후미등 15000원~3만원짜리도 있는데. 아무튼 저렴하니 시도해볼만해서 2개를 샀다. 발광 패턴도 있고, 충분히 사용할만하다. 내구성이 의심되지만. 이 정도 가격이면 1년에 하나씩 사도 될 듯. 배터리는 별도로 구입해야 한다. 일자형 LED 후미등단순하다. 위에 버튼을 누르면 발광 패턴이 바뀐다. 하나씩 나올 때도 있고, 다 나올 때도 있고, 점멸할 때도 있다. 호기심에 구입해본 레이저 LED 후미등 일반 후미등처럼 쓸 수 있는데 패턴도 가능좀.. 2018. 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