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044

[BP/IT] AVerMedia, 4K 패스 스루를 지원하는 1080p 게임 캡처 보드 'GC550 PLUS' BP's : 에버미디어테크놀로지(AVerMedia)가 4K 패스스루를 지원하는 게임 녹화 / 생방송을 위한 외장형 HDMI 캡처 보드 'Live Gamer Extreme2 (GC550 PLUS)'을 공개. 신제품은 HDMI 캡처보드 GC550(2015 년 발매)의 후속모델로 4K 패스 스루를 지원한다. HDMI 2.0 입출력 및 지능형 다운 스케일이 가능한 전용 IC를 탑재하고 4K 영상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1080 / 60p로 녹화할 수 있다. 패스스루 최대 출력은 4K / 60p. HDR을 지원하지 않는다. 소프트웨어 인코딩 타입의 제품으로, PC USB 연결해 사용한다. USB 3.1 Type-C를 사용해 기존 제품보다 낮은 지연 시간을 제공. 함께 제공되는 윈도용 캡쳐 소프트웨어 'RECent.. 2018. 6. 4.
[BP/IT] DSLR, 하이브리드 디카용 짐벌 'Gudesen MOZA' BP's : 짐벌 영역이 액션카메라에서 DSLR, 하이브리드 디카까지 확대. 'Gudesen MOZA'도 그 중 하나. 틸트 축 롤 축에 사용하는 브러시리스 모터는 360도 무한 회전이 가능하다.또, 방향에 따라서 움직이거나 잠금 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핸드 그립에 있는 조이스틱의 클릭 횟수에 따라 순차적으로 전환 수 있다.주요 부분은 가볍고 강성이 높은 항공기 등급의 알루미늄 합금을 사용.약 8 시간 (최대 12 시간)의 연속 구동을 실현하는 대용량 배터리 (2,000mAh × 3 개)를 탑재.전용 앱 'MOZA Assistant App'를 사용하면 카메라 균형을 자동으로 조정하고, 짐벌 원격과 팔로잉 제어, 정밀 모션 타임 랩스 촬영이 가능하다.짐벌은 DSLR까지 가능한 MOZA Air, 하이브리.. 2018. 6. 4.
[BP/GAME] PS VR 대응 '절체절명도시 4Plus-Summer Memories-' BP's : Granzella가 2018 년에 발매 예정인 플레이 스테이션 4 / PlayStation VR 용 서바이벌 액션 어드벤처 '절체절명 도시 4Plus-Summer Memories- ' 게임 내용이 공개. 재해로 인한 극한 상황 속에서 살아남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절체절명 도시'시리즈 최신작. 이번 작품은 여름, 지진으로 붕괴 해가는 도시에서 탈출이 목표.게임 내용은 대지진이 발생, 차례 차례로 붕괴 해가는 도시에서, 부족한 물과 음식 등을 채워가면서 탈출을 하는 이야기. 지진이 재해의 원인이지만, 이후 발생하는 화재, 도로 파괴 등의 문제도 발생. 게임 안에서 구조를 협력할 수도 있고, 물과 음식을 찾아 생존해야 한다. 관심이 가는 것은 VR 지원. 실제 재해에 노출된 상황을 경험할 수 있다.. 2018. 6. 4.
[BP/IT] 라인프렌즈. 도라에몽 클로바 스마트 스피커 출시 BP's : 우리나라는 카카오톡이 휩쓸고 있지만, 일본과 아시아는 라인이 메시지를 대체하고 있다. 그래서, 관련 제품들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인기인데. 일본에서 라인 스마트 스피커 소형 버전 '클로바 프렌즈 미니(Clova Friends mini)'가 발매. 브라운, 샐리도 포함돼 있고, 여기에 도라에몽이 추가. 가격은 세금 포함 5,400 엔.AI 도우미 스피커로 사용자가 말을 걸면 음악을 재생해주거나, 검색어에 답을 해주고, 뉴스나 재난 상황 등도 이야기해준다. 도라에몽은 신장 11cm, 체중 260g의 귀여운 제품. 특히, 도라에몽 모델에는 '도라에몽 목소리'가 포함돼 있다. 기본 모델 이외에 영화 '도라에몽 노비타의 보물섬' 도라에몽 의상 커버 모델이 라쿠텐 북스에서 판매. 가격은 19,872 엔 .. 2018. 6.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