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063

[BP/WU] 타카라토미.스마트토이 말 하는 '헬로 피카' BP's : 타카라토미에서 나오는 제품들을 보면. 나도 사고 싶다 -_-; 이번에 공개한 '헬로피카(HelloPika)'는 말하는 스마트 토이. 가격은 2,990 엔 (세금 별도).'포켓 몬스터'에 '피카츄' 모양의 스마트 토이로 크기는 약 10cm. 음성인식 기능이 있어서, 말을 걸면 '반짝', '삐카삐!', 고개를 돌리는 행동 등을 무작위로 한다. (스마트는 아니군)가방에 걸 수 있게 손을 내밀 수 있는데. 이거 하나만으로도 큰 인기를 끌 정도로. 물론 더 많은 기능을 가졌으면 좋겠지만,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면 충분하다. 시리즈로 나올 듯관련링크 : http://www.takaratomy.co.jp/products/pokemon/hello_pika/index.html 2018. 6. 6.
[BP/WU] 반다이. 캡슐토이 '공벌레(だんごむし)' BP's : 이런 제품을 왜 내놓는가? 라는 생각의 제품들이 있다. 뭐 신기하기는 하지만, 아무튼 반다이가 캡슐토이 '공벌레(だんごむし)' 를 8월 출시 예정. 가격은 500엔. 1000% 스케일 모델로 공벌레 특유의 복잡한 구조를 철저히 연구해서 캡슐토이로 만들었다. '공벌레(だんごむし)' 는 공모양이기 때문에 다른 캡슐토이와 달리 캡슐 없이 그냥 나온다고... 펼치면 약 140mm 상태가 된다. 이건 -_-; 뭐 하나 살 것 같기는 하지만. 의외로 잘 팔리는 것 아닐까? 2번 타자는 돈벌레 뭐 이런식으로 관련링크 : http://gashapon.jp/ 2018. 6. 6.
[BP/IT] 방광의 변화를 파악하고, 쉬할 타이밍을 예측하는 웨어러블 기기 BP's :트리플 더블류재팬이 초음파 센서로 방광의 변화를 파악해, 쉬할 타이밍을 예측하는 IoT 웨어러블 기기 'DFree Personal'을 7월 1일 발매. 가격은 49,800 엔 (세금 별도). 이 제품은 초음파 센서로 배설 타이밍을 예측하는 IoT 웨어러블 장치. 원리는 본체를 몸에 장착하고 블루투스(Bluetooth)로 스마트 폰과 연결해 사용. 소변 타이밍을 알려주는 것 외에도 소변이 어느 정도 모아져 있는지, 배뇨 로그 확인과 분석도 할 수 있다. 배설 예측 기능과 자세에 따라 방광의 ​​변화도 알 수 있는 기능을 탑재.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본체 크기는 83 × 80 × 33mm 무게 약 73g. 센서는 53 × 35 × 12mm (모두 폭 × 깊이 × 높이) 무게는 약 13g... 2018. 6.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