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094

[BP/GAME] 팩맨의 추억. 팩맨 마우스패드 BP's : 팩맨은 오락실의 역사를 바꾼 제품 중 하나다. 일단 이 게임은 처음 하는 사람도 설명해줄 필요가 없이 직관적이다. 버튼도 필요 없다. 적들을 피해서 도망다니면서 먹이를 먹으면 끝...변신약을 먹으면 적들을 물리칠 수 있다는 점이 다를 뿐... 별 다른 내용이 없음.그렇지만, 그 중독성 있는 배경음악과 효과음악은. 이 팩맨 관련 사진만 봐도 생각날 정도로 대단했다. 나중에 팩맨은 영실업에서 나온 가정용 게임기로 나왔는데. 이 게임기를 가지고 있던 아이들이 얼마나 부럽던지, 그리고 그 어답터는 왜 그렇게 고장이 잘 났는지...SteelSeries에서 마우스 패드 'Qck 팩맨 버전'이 출시. 아케이드 게임 팩맨의 디자인을 활용한 마우스패드. 크기는 320 × 2 × 270mm관련링크 : 아마존재.. 2018. 6. 9.
[BP/GAME] 레이튼교수 시리즈 최신작. 레이튼교수와 이상한 마을 EXHD for 스마트폰 BP's : 레벨파이브가 6월 출시 예정인 Android / iOS 용 수수께끼 판타지 어드벤처 '레이튼 교수와 이상한 마을 EXHD for 스마트 폰' 게임 내용을 공개. 신작은 아니고 닌텐도 DS 용으로 발매 된 레이튼 시리즈 제 1 편 '레이튼 교수와 이상한 마을'을 스마트폰에 맞춰서 고해상도로 제작, 애니메이션도 추가돼 있다. 이 때문에 제목에 'EXHD for 스마트폰'가 들어가 있다. 레이튼교수 시리즈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우등생 퍼즐 게임.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은 작품이다. 이후 여러 작품이 나왔지만, 나는 초기작이 훨씬 재미있는 것 같다. 지난번 최신작도 한글화되어서 나왔으니, 이번에도 기대해 볼만하다. 앱내 구입이 아니라 유료로 판매되기 때문에(1200엔) 비싸.. 2018. 6. 9.
[BP/GAME] 페르소나 3 댄싱 문 나이트, 페르소나 5 댄싱 스타 나이트 BP's : 아틀라스가 이런 댄싱 리듬 게임을 만들지 누가 알았을까? 아틀라스가 만든 '페르소나 3 댄싱 문 나이트 (P3D) / 페르소나 5 댄싱 스타 나이트 (P5D)'가 PS4, PSVITA로 발매.두 작품 모두 2015년 발매된 페르소나 4 댄싱 올 나잇 (P4D)과 비슷한 구성. 페르소나 OST를 기반으로 만든 리듬 댄싱 게임. 페르소나 3는 PS2로 나왔기 때문에, 캐릭터들의 해상도가 떨어지는데, 새로 만들면서 캐릭터를 현대 그래픽에 맞게 제작. 난이도도 실력에 따라(리듬 게임의 난이도는 다른 게임보다 중요한 것 같다. 잘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의 차이가 크다)페르소나 팬 뿐 아니라 일반 사용자들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재미있는 것은 이런 게임을 하면, 본작을 즐기고 싶게 된다는 점. 관련링크.. 2018. 6. 9.
[BP/IT] 브루노 '핫 샌드메이커' BP's :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브루노(BRUNO)가 출시한 샌드위치 메이커식빵 가장자리까지 모양을 낼 수 있어서, 예쁜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다. 10분 타이머를 사용하며, 수직으로 수납할 수 있다. 와플 제작도 가능. 싱글과 더블 두 가지로 출시. 싱글은 본체 크기 135 × 246 × 96mm (폭 × 깊이 × 높이), 무게는 약 1.5kg. 정격 소비 전력은 550W. 더블은 261 × 246 × 96mm (폭 × 깊이 × 높이), 무게는 약 1.9kg. 정격 소비 전력은 900W. 색상은 레드, 화이트. 이런 소형 가전 제품은 얼마나 성능이 좋은지 뿐 아니라 디자인이 얼마나 좋은지도 중요한 것 같다. 가격은 싱글 5000엔, 더블 8000엔.관련링크 : http://idea-in.com/?pg.. 2018. 6.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