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103

[BP/IT] 미세먼지측정기와 시계 ​ BP's : 미세먼지 측정기를 써보니 상당히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됐다. 잊 미세먼지 수준이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즉시, 내가 있는 장소의 미세먼지가 어느 정도 되는지 확인하는 것은 중요하다. 예전을 생각해보면, 지금은 집안 곳곳에 있는 시계는 아주 귀한 물건이라서 누구나 가질 수 없는 물건이었다. 하지만 이제는 그 기능이 시계, 라디오, TV 등에 주수적으로 달려 있다. 미세먼지측정기도 그렇게 되는게 아닐까? 앞으로 미세먼지는 더 줄어들기보다, 증가할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지금의 크기보다 더 작아져서, 다른 기기의 부가적인 기능으로 활용될 수도 있을 것 같다. 그런 미래를 생각하면 좀 암울하다. 벽시계처럼 집에 걸려 있는 미세먼지 측정기를 보는 그런 장면. 2018. 6. 10.
[BP/IT] 핫키를 위한 개별 LCD 분리형 키보드 '스마트 스크린 키보드(Smart Screen Keyboard)' BP's : Infinitton이 만든 핫키를 위한 개별 LCD 분리형 키보드. '스마트 스크린 키보드(Smart Screen Keyboard)'15개의 키로 구성된 이 제품은 키 하나 하나에 디스플레이를 내장한 소형 키보드.개별 디스플레이 해상도는 72 × 72.개별 키의 디스플레이와 동작을 소프트웨어로 구성할 수 있다. 핫키를 만들 수도 있고, 프로그램을 동작하게 만들 수도 있다.별거 아닌 것 같지만, 하나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가격은 17,570엔. 나는 즐겨찾기를 해놓을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s://www.amazon.co.jp/exec/obidos/ASIN/B07CGPW4Y3/impresswatch-6-22/ref=nosim 2018. 6. 10.
[BP/IT] 타니타. 버추어온 전용 스틱 크라우드 펀딩 BP's : 체중계 등 건강용품 업체로 잘 알려진 일본 타니타가 PS4용 세가의 게임 '어떤 마술의 전뇌전기 버추어온' 전용 스틱이 크라우드으로 준비 중. 세턴 때는 이걸 사는 사람들이 꽤 있었는데...게임 특성상 비틀림이나 힘이 가중되는 부분을 강화. 만약에 고장이 났다고 해도, 단순한 고장은 직접 수리할 수 있도록, 배선에 신경을 썼다고. 예전에 버추어온을 봤을 때, 정말 충격이었는데... 그 버추어온 게임기는 어디로 갔을까? 관련링크 : https://camp-fire.jp/projects/view/64929 '어떤 마술의 전뇌전기 버추어온 2018. 6.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