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64

[BP/IT] 라인. 클로바 프렌즈 미니 '도라에몽 스마트 스피커' BP's : 에코닷을 써보고, 스마트 스피커는 다음 세대 제품을 사야겠다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이 클로바 프렌즈 미니 도라에몽 스피커는 사야겠다는 생각이. 이번에 기능이 업그레이드 돼 도라에몽 목소리를 알람음으로 설정할 수 있는 '도라에몽 알람' 기능이 추가 됐다. (사야할 이유가 하나 더 생김) 도라에몽 스피커는 AI 어시스턴트 '클로바(Clova)'를 탑재한 스마트 스피커. 높이 11cm, 무게 260g. 클로바 프렌즈 미니는 라인 캐릭터인 브라운과 샐리 2종류도 있는데, 일본에서는 도라에몽이 추가됐다. 일반 모델은 알람을 설정할 때 세 가지 멜로디만 선택할 수 있지만, 도라에몽 모델은 도라에몽 목소리를 알람 음으로 설정할 수 있다. 국내에도 나오면 무조건 팔릴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 2018. 7. 31.
[BP/GAME] 닌텐도 스위치 '태고의 달인(太鼓の達人)' BP's : 닌텐도 스위치에서 태고의 달인이 킬러 소프트일줄이야. 일본에서도 2주 쨰 1위고, 이거 구할 수가 없다. -_-; 이런 리듬게임이 처음 나온 것도 아닌데. 왜 스위치에서 인기일까? 아마도 2인용으로 휴대용으로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일단 이거 전용 컨트롤러도 사야하는데.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구할 수가 없다. 닌텐도 스위치용 저스트 댄스와 함께 구하기 당분간 구하기 어려운 게임일 듯...그래서, 어렵게 구했으니... 컨트롤러 정도는 같이 사서 해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관련링크 : https://switch.taiko-ch.net/ 2018. 7. 31.
[BP/IT] 삼성. 업계 최초 10% 저전력 구현한 10nm 클래스 2세대 LPDDR4X DRAM BP's : 삼성이 업계 최초로 10nm 클래스 16bit 2세대 LPDDR4X DRAM의 양산을 발표. 현재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등에서 사용하고 있는 10nm 급 LPDDR4X와 비교했을 때, 동일한 4,266Mbps 전송 속도에서 최대 10% 소비 전력 절감을 실현했다. 2018년 후반부터 2019 년 초반 플래그십 제품에 탑재될 예정.2세대 LPDDR4X DRAM은 4 / 6 / 8GB 에서 사용. 16Gbit LPDDR4X DRAM 칩 4개로 구성된 8GB 패키지는 데이터 전송 속도가 34.1GB / s. 1세대에 비해 20% 크기가 줄었다. 삼성은 프리미엄 클래스 DRAM 라인업을 확대하고, 그 중 70 % 이상은 10nm 클래스 2 세대 DRAM을 기반으로 제조할 계획.관련링크 : https:.. 2018. 7. 31.
[BP/IT] 라이카 C-LUX. 1인치 센서 +15 배줌 BP's : 라이카 컴팩트 카메라 '라이카 C-LUX'. 138만원. 1인치 센서와 35mm 환산 24-360mm 상당 15배 줌 렌즈(F/3.3-6.4)를 탑재한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 이쁘다. 1인치 2010만화소 센서, 5축 손떨림보정, 4K 30fps 동영상 촬영등을 지원. 라이카 딱지가 붙으면 가격이 올라가는 -_-;라이카 딱지만 포기하면 가격이 저렴해진다. 는 것이 일반적인데 같은 바디인 파나소닉 ZS200도 가격도 110만원이 넘기 때문에...어떻게 보면 이번에는 라이카 브랜드를 싸게 살 수 있는 기회이기도. 관련링크 : http://leica-storebando.co.kr/product/list.html?cate_no=375 2018. 7. 31.
[BP/WU] 게임보이 라이트 BP's : 게임보이는 이제 사라졌지만, 그 모양, 감성은 여전한 것 같다. 이번에는 게임보이 라이트. 본체 상단을 눌러서 라이트를 켜고, 끌 수 있다. 그리고, 라이트를 켤 때, 게임보이 시동음이 나온다. 이 것 때문에 사고 싶음. 관련링크 : https://uk.paladone.com/gameboy-mini-light-with-try-me 2018. 7. 30.
[BP/IT] 전자잉크를 사용한 전자 메모장 '카쿠미루(kakumiru)' BP's : 킹짐이 전자잉크를 사용한 메모장을 크라우드 펀딩. '카쿠미루(kakumiru)'를 추진. 4.3 인치 480 × 800 E-Ink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메모, ToDo, 달력, 시계, 계산기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본체 메모리에 메모 최대 99 매, ToDo 최대 30 개를 등록 할 수 있다. 데이터는 microSD 슬롯을 이용해 밖으로 내보낼 수 있음. 작동은 AA 알카라인 건전지 4개. 메모에 알람을 설정할 수 있다. 크기는 93 × 41 × 132mm (폭 × 깊이 × 높이),현재 크라우드 펀딩 가격은 1만3000엔인데. 꽤 많이 모았다. 이런 제품의 수요가 많은 것일까? 라는 생각이...관련링크 : https://www.makuake.com/project/kakumiru/ 2018. 7. 30.
[BP/WU] 기갑계 '가리안'( 機甲界 ガリアン) BP's : 반다이스피리츠(BANDAI SPIRITS)가 액션 피겨 'ROBOT 혼 철거신' 을 12월에 발매. 가격은 8,500 엔. OVA '기갑계 가리안 철의 문장'에 등장하는 철거신(이름이 좀..나는 가리안으로 알고 있는데) 을 피규어로 위압감 있게 제작. 기갑계 가리안 로봇들은 아카데미에서도 나왔는데, 1984년 애니메이션이지만, 국내에는 방영하지 않았기 때문에 볼 수는 없었다. 프라모델 표지가 멋졌던... 한 참 뒤에 애니메이션을 보고 좀 실망했다. 기다가 컸었는지. 아무튼 등장하는 로봇은 아주 멋졌다. 쥬엘, 윙갈, 아졸바....등...관련링크 : http://tamashii.jp/ 2018. 7. 30.
[BP/IT] 중국 물류업체 경동물류 해발 5566m 에베레스트에서 테스트 비행 성공 BP's : 드론 부문이 최근 잠잠해진 것 간지만, 앞으로도 성장은 유망한 부분이다. 도심에서 배송을 드론으로 하는 방법도 논의되고 있지만, 문제점이 너무 많다. 일단 그 무거운 드론이 도시에서 추락할 경우 과실을 입증하기가 어렵다. 이미 쉽고 빠른 물류가 구축돼 있는 도심에서 드론을 이용해야할 이유도 떨어진다. 일부 쇼핑몰, 배송업체에서는 드론 배송을 만능키처럼 소개하고 있는데, 오히려 가장 늦게 적용될 확률이 높아 보인다. 실제 드론이 활용될 수 있는 분야는 농업, 오지 등이 아닐까? 중국 경동물류는 해발 5566m 에베레스트베이스 캠프에서 비행 테스트를 진행했다. 회사는 자체 개발한 드론을 이용해 고도 0 ~ 5500m 범위 내 지역에서 물류 배달을 테스트했따. 높은 고도와 낮은 기온, 악천후 등에.. 2018. 7. 30.
[BP/IT] 발뮤다 공기청정기 에어엔진 BP's : 발뮤다 공기청정기 에어엔진 에어엔진이 처음 등장할 때만해도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은 보급형 제품 위주였는데(샤프 제품이 인기) 이렇게 공기가 나빠지다보니 프리미엄 제품 중에 대표 제품이 됐다. 샤오미가 만든 카피캣 제품도 있고(이건 소송 같은거 안하나?) 비싸지만, 써보면 돈 값하는 제품 중 하나. 예전에는 에어엔진 경쟁모델이 없어서, 이 제품 외에는 별로 선택지가 없었는데, 요즘은 삼성이나 LG전자에서도 좋은 제품들이 나온다. 코웨이에서 렌탈 해주는 공기청정기도 괜찮고. 에어컨을 켜고 있으면 아무래도 환기가 어렵기 때문에...공기청정기를 같이 돌려주면 좋다. 아 그런데, 이런 제품 쓰면서 드는 생각이..공기청정기 고르는데 아주 귀찮다. 어떤 것이 좋은지. 의견도 불분명하고...효과에 대한 의.. 2018. 7. 29.
[BP/GAME] 이런 건 박수 쳐줘야. 닌텐도 스위치 '라보 드라이브 키트' BP's : 라보가 처음 나왔을 때 충격이었는데, 그 충격은 계속해서 이어질 것 같다. 닌텐도가 라보를 자동차, 비행기, 잠수정 컨트롤러로 쓸 수 있게 하는 '드라이브 키트(Nintendo Labo Toy-Con 03 : DRIVE KIT)'를 9월 14일 발매 예정. 가격은 6980엔. (국내에서는 얼마나 비싸게 팔까? 빨리 정식 출시되기를) 드라이브 키트는 3가지로 쓸 수 있다. 가속 페달과 스티어링휠이 포함된 자동차용, 조종대를 움직여 작동하는 비행기용, 좌우 핸들을 회전해 스크류를 움직이는 잠수정용. 대단하다. 대단해 관련링크 : https://www.nintendo.co.jp/labo/ 기존 출시된 닌텐도 라보 버라이어티 키트 닌텐도 라보 로보 키트 2018. 7. 29.
[BP/IT] 에어컨보다 비싼 선풍기. 다이슨 핫앤쿨 AM05 냉온풍기 BP's : 큰 에어컨으로 모두 커버할 수 없어서, 구입한 다이슨 핫앤쿨 AM05 냉온풍기이 제품은 다른 다이슨 제품처럼 대단한데. 일단 가격이 대단하다 -_-; 그나마 공기청정기 기능이 있는 퓨어 핫앤쿨에 비해서는 40% 저렴하다는 것을 위안으로 삼아야 할지. 조립은 간단하다. 받침대만 돌려서 끼우면 끝. 가격이 비싸지만 냉풍 + 온풍을 같이 사용하 수 있다는 장점. 날개가 없어서 어린이들 있는 가정에 좋다는 점. 냉풍 기능은...흠....선풍기수준. 그리고 소움이 크다. 냉풍기만 되는 짝퉁 제품은 15% 가격. 하지만, 마감은 차이가 난다. 위 아래로 살짝 움직이는 기능이 있는데, 그 느낌이 아주 좋다. 냉풍 기능은 인상적이지 않았다. 선풍기는 온도를 낮춰주는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아예 이동식 에어.. 2018. 7. 29.
[BP/IT] 디스플레이가 생긴 스마트 스피커. 아마존 에코 스팟(Echo Spot)' BP's : 아마존이 기존 에코닷에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스마트 스피커 '에코 스팟(Echo Spot)' 을 공개. 가격은 129.99달러. 에코닷이 49.99달러니 가격은 훨씬 비싸졌지만, 디스플레이 탑재로 활용성이 좋아졌다. 기존 에코닷은 저렴하고 단순했지만, 디스플레이가 없어서 조작이 어려웠다. 에코 스팟은 2.5 인치 480 × 480 터치 패널 디스플레이를 탑재. 날씨와 타이머 남은 시간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에 모션 센서를 갖추고 있어 움직임을 파악해 시간이나 날씨 등의 정보를 표시할 수 있다. 아마존 디지털 뮤직 스토어에서 구입한 음악이나 프라임 뮤직(Prime Music), 아마존 뮤직 언리미티드(Amazon Music Unlimited) 등 스트리밍 서비스도 조작 가능. 음성을.. 2018. 7. 28.
[BP/IT] 휴대폰과 애플 에어팟 ​ BP's : 전화 = 유선전화였다. 하지만 이제 누군가가 '전화 어디있지?' 라고 한다면 휴대폰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공중전화는 언제 써본지 모르겠다. PC가 데스크톱 -> 노트북으로 바뀐 것처럼 이어폰도 이제 선이 없는 블루투스 이어셋으로 바뀔 것이다. 최근 애어팟을 쓰는 사람들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데. 이외에도 블루투스 이어셋도 빠르게 성장. 스마트폰은 바꿔도 이어셋은 그대로 써도 되기 때문에 이 시장은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것 같다. 몇 개의 제품을 써봤는데. 에어팟은 너무 비싸고 10만원 전후에서 마땅한 제품이 없다. QCY같은 제품은 그런대로 괜찮은데 뭔가 아쉽고. 계속 써본뒤 느낀 것은 에어팟을 정말 잘 만들었다는 것. 그 급에서 대안이 없을 정도다. 그래도 뭔가 있을텐데. 2018. 7. 28.
[BP/IT] 아이맥 스타일. 슈피겐 '아이폰X 케이스 클래식C1' BP's : 슈피겐이 출시한 '아이폰X 케이스 클래식C1' iMac을 표현한 iPhone X 용 케이스다. 1998년 발매된 초대 iMac 'iMac G3'를 모티브로 한 케이스. iPhone X에 장착하는 TPU 케이스와 폴리 카보네이트 클리어 파트로 구성.iMac G3처럼 내부가 비쳐있는듯한 디자인으로 된 것이 특징. 낙하시 충격을 효율적으로 흡수 할 수 있는 '에어 쿠션 기술'이 적용. 홍보 영상도 너무 잘만들었다. 안그래도 케이스 하나 사야했는데, 잘됐다. 아이맥에 대한 추억이 있는 사람 뿐 아니라 색다른 아이폰X 케이스를 원하는 사람에게도 추천 관련링크 : http://spigen.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997498&xcode=127&mcode=009&.. 2018. 7. 27.
[BP/WU] 이런게 필요했다! 업그레이드 전기모기채 '모기 스틱2' BP's : 전기모기채.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 그런데, 단점이 천장에 붙어 있는 모기나 빠르게 도망가는 모기를 잡기는 어렵다는 점. 그리고, 손잡이가 일직선이라 벽에 붙어 있는 모기를 놓칠 때도 많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팬을 장착해 모기를 빨아들여 잡을 수 있는 전기모기채 '모기 스틱2'가 등장. 모기 가까이 가면 팬이 흡입해 모기를 빨아들이고 전기로 잡는다. 길이는 720 ~ 900mm까지 조정 가능하며, 끝 팬의 각도도 좌우 각각 90도까지 조절할 수 있다.모기가 좋아하는 파란 LED 빛도 장비. 빛으로 벌레를 모아 전류에서 제거하는 모드도 있다. 크기는 200 × 720 ~ 900mm (지름 × 높이), 중량은 708g. 본체는 리튬 이온 배터리를 내장.충전 시간은 약 3 .. 2018. 7. 26.
[BP/GAME] 록맨X 25주년 기념 BP's : 캡콤이 플레이 스테이션 4 / Nintendo Switch / Xbox One / PC 용 '록맨 X 애니버서리 컬렉션' 과 '록맨 X 애니버서리 컬렉션 2'를 출시. 가격은 PS4 / Nintendo Switch 버전 패키지 판이 3,300 엔 (세금 별도) 다운로드 판이 3,056 엔 (세금 별도). Xbox One / PC 버전은 다운로드 전용으로 Xbox One 판이 3,080 엔 (세금 별도). PC 판이 3,056 엔 (세금 별도).록맨 탄생 25주년을 기념한 작품. 기존 8편을 수록했고, 역대 보스들이 등장하는 새로운 모드 'X 챌린지'도 구현. 이 외에도 이미지와 음악, 영상 등 갤러리 모드도 탑재. 온라인 랭킹 기능도 있다. 록맨 팬이라면 살 수 밖에 없는..(스트리트파이터도.. 2018. 7. 26.
[BP/IT] 나만의 대형극장. LG전자, 세로형 프로젝터 'HU80KA' BP's : 최근 LG전자 행보를 보면 역시나 저력이 있다는 생각이 든다. TV는 OLED로, 노트북은 그램으로. 가전은 시그니처 시리즈로. 참 잘한다. 프로젝터도 이번에 나온 'HU80KA'는 다른 프로젝터들과 완전히 다른 형태로 주목 할만하다. 'HU80KA'는 4K / HDR 지원 DLP 프로젝터. 4K (3,840 × 2,160) 해상도.광원은 레이저로 HDR10 HDR 영상 지원. 높이 47cm. 상단에 핸들을 갖추고 있어 휴대가 가능하다. 영상 투사는 거울로 각도를 바꿀 수 있다. 바닥에 세워서 사용할 수 있다. 무게는 6.7kg., 전원 케이블도 수납 가능. 밝기는 2500 루멘, 콘트라스트는 150,000 : 1. 매끄러운 동영상 표현이 가능한 'TruMotion'을 탑재. 투사 화면 크기.. 2018. 7. 26.
[BP/IT] 앤커, FM 트랜스미터, 핸즈프리, 주차 위치확인 기능 차량용 충전기 'Anker Roav FM Transmitter F2' BP's : 앤커가 FM 트랜스미터, 핸즈프리, 주차 위치 확인이 가능한 차량용 2포트 충전기 'Anker Roav FM Transmitter F2'를 출시. 기본 기능은 자동차 시가 소켓에 연결해, 충전을 할 수 있다. 5V / 2.4A와 5V / 1.5A의 USB 단자를 각 1 포트씩 탑재. 최대 출력은 3.9A. 블루투스 4.2 지원, 스마트폰, 태블릿과 연동해 FM방식으로 음악을 전송할 수 있다. 송신 주파수는 78 ~ 90MHz. USB 메모리 음악 재생도 가능. 크기는 약 48 × 38 × 66mm, 무게는 약 40g.Roav Charger 앱을 이용하면 주차시 차량 위치 기록과 자동차 배터리 상태도 확인이 가능하다. (외부 주차장에서만 가능) 2018. 7. 26.
[BP/GAME] 오락실을 그대로 '네오지오 미니' BP's : 복고풍 게임 인기에 힘입어. SNK 도 네오지오 미니를 공개. 크기는 108 × 135 × 162mm 무게는 390g3.5 인치 LCD 디스플레이에 전원 LED와 2 개의 스피커를 탑재.측면에는 별도 컨트롤러 'NEOGEO mini PAD' 연결을 위한 USB Type C 단자가 좌우에 각각 1 개씩 있다. 좌측면의 단자에 꽂으면 1P, 우측면의 단자에 꽂으면 2P가 된다.뒷면에는 전원 버튼, 외부 영상 출력을 위한 미니 HDMI 단자, 헤드폰 단자, 전원을위한 USB Type C 커넥터가 있다. 음량 조절 버튼이나 슬라이더 등 하드웨어 키는 없다. 음량 조절은 실행중인 설정 화면에서 실행한다. 배터리가 없지만, 디스플레이가 있어서 별도 배터리를 가지고 게임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사도 .. 2018. 7. 25.
[BP/GAME] 닌텐도 스위치 '태고의 달인 BP's : 닌텐도 스위치에 이제 할만한 게임들이 등장. 태고의 달인이 출시됐다. 전용 컨트롤러가 있으면 더 재미있겠지만, 자이로 센서를 이용해 기본 컨트롤러로도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가족하고 하기에 딱 좋은 게임. 비트 마니아와 같은 전통 리듬 게임? 측면에서 보면 뭔가 부족해보이기도 하는데, 중독되면 벗어날 수가 없다. 관련링크 : https://switch.taiko-ch.net/ 2018. 7. 25.
[BP/IT] 여름에 꼭 필요한 노트북 스탠드 BP's : 여름에 PC를 쓰다보면 너무 높아진 열에 놀라게 된다. 원래 PC는 열이 많이 발생하는데, 여름이라면 더더욱...이럴 때는 노트북 경우 바닥에서 띄워 놓으면 과열로 인한 성능 저하 등을 줄일 수 있다. 어떤 노트북 스탠드도 괜찮다. 스탠드가 없으면 책 끝에 노트북을 올려놔서 노트북 하판에 공기가 원활하게 순환되면 된다. 노트북 쿨러 중에 냉매를 사용하거나 팬이 달린 제품들이 있는데.... 큰 의미가 없다. 냉매는 금새 더워지고..(냉매를 30분 마다 갈 수 있다면 다른 이야기..) 팬은 열을 식히기에 부족하다. 결국 전도가 잘되는 금속으로 만든 단순한 스탠드가 가장 좋은 것 같다. 노트북 스탠드는 포털에서 검색하면 많이 나온다. 책상 위에 올려놔야 하니, 너무 크지 않은 것... 노트북 화면.. 2018. 7. 25.
[BP/IT] 이런게 필요했다. USB 충전 스탠드 BP's : 산와에서 늘어나는 IT기기를 한번에 거치해 충전할 수 있는 스탠드를 출시. 'PDA-STN21WN'은 케이스 내부에 USB 충전기를 수납하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USB 장치를 최대 6 개까지 설치할 수 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전자책 리더 등 여러 제품을 한번에 충전해야할 때 자리를 차지하는 것이 불편했는데, 이 제품은 여러 USB 장치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트레이 내부에는 충전기 발열을 억제한다. 배선을 깔끔하게 할 수 있음. 분할 손잡이는 분리 할 수 있기 때문에, 디지털카메라나 모바일 배터리 등 두꺼운 장비도 거치할 수 있다. 크기는140 × 190 × 80mm (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약 265g. 수납 할 수 있는 USB 충전기의 크기는 75 × 105 × 28.. 2018. 7. 25.
[BP/IT] 소니, 스마트 폰 전용 4800만 CMOS 이미지센서. 4K / 90fps 동영상 촬영 가능 BP's : 처음 휴대폰,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때.. 저해상도 때문에.... 기대 자체를 안했다. 디지털카메라가 있는 사람들은 절대로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수준. 하지만, 사진에 별로 관심이 없는 사람은. 이미지센서 크기나 조리개수치 등에 상관하지 않는다. 그냥 빠르게 찍고, 거슬리지 않게 나오면 되는 정도. 여전히 디지털카메라 성능이 좋지만, 스마트폰은 매년 계속해서 성능을 개선했고, 이제 광량이 충분할 떄 간단한 사진은 스마트폰으로도 충분한 품질을 얻을 수 있다. 무엇보다 스마트폰은 촬영, 저장, 공유 등에서 디지털카메라에 비해 빠르고 편리하기 때문에 어떤 면에서는 비교가 안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화질은 아쉬운 상황. 그건 이미지 센서 한계 때문인 것 같다. 그래.. 2018. 7. 24.
[BP/WU] 프리미엄 반다이 '자쿠 흉상' BP's :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EXCEED MODEL ZAKU HEAD 라이팅 & 사운드 바스트 세트 양산형 자쿠 II'를 출시. 가격은 4320엔. 폭 약 100mm, 전고 약 65mm. 기존 출시된 자쿠 헤드를 기반으로 가슴 유닛을 추가, 다양한 특수 효과를 담은 제품. 기능은 '라이팅 & 사운드'. 모노 아이가 LED로 발광하고 모노 아이 시동음이 울린다. 모노 아이는 팔 관절 부분에 있는 손잡이를 돌리면 가동한다.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라도 있으면 더 좋지 않을까? 페어링 됐을 때 효과음 나오고 그러면 좋을 듯. 관련링크 : http://p-bandai.jp/item/item-1000127228/ 2018. 7. 24.
[BP/GAME] HORI 닌텐도 공식 라이센스를 취득한 '닌텐도 스위치용' 컨트롤러 BP's : 호리(HORI)에서 닌텐도 공식 라이센스를 받은 클래식 컨트롤러를 공개. 슈퍼 마리오 / 젤다의 전설 / 피카츄 세 가지 버전으로 나오고 가격은 각각 3,218 엔 (세금 포함).닌텐도 게임큐브 컨트롤러처럼 생긴 제품으로, 기존 닌텐도 스위치의 작은 버튼보다 움직이기 쉽게 했다고. 닌텐도 프로 게임 패드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한데, 그 이유는 연사 기능이 가능하지만. 자이로 센서와 가속도 센서, 플레이어 램프, HD 진동 기능은 제외됐기 때문. -_-; 싼건 다 이유가 있다. 닌텐도 e샵에서 클래식 게임을 받아서 할 때에 좋을 것 같다. (게임 큐브 게임들이 닌텐도 스위치로 대거 나오는 것은 아닐까?) 관련링크 : https://www.amazon.co.jp/exec/obidos/ASIN/B0.. 2018. 7. 24.
[BP/AUTO] 푸조가 달라졌다. 3008, 5008 BP's : 푸조 3008, 5008에 기존 6단 변속기에서 8단 변속기로 전환. 아이신 8단 'EAT8'가 적용. EAT8 적용으로 기어 변속 때 진동을 최소화하고, 아이들링 스톱 기능도 개선했다고. 변속기 자체도 소형화해서 기존 6단에 비해 경량화 소형화 했다. 푸조 3008은 이전에도 좋았는데, 디자인이 정말 별로 였다. 차를 사랑하지 않으면 받아들이기 어려울 정도. (투박한 매력은 있지만, 예쁘다고 하기에는 아쉬운) 그런데, 신형 3008, 5008은 정말 대단히 멋진차다. 지나갈 때마다 돌아보게 만드니...여기에 변속기도 개선돼 상품성이 더 좋아졌다. 가격이랑 한불만 어떻게 좀..관련링크 : https://www.epeugeot.co.kr/range/car-selector/new-peugeot-.. 2018. 7. 23.
[BP/WU] 프리미엄 반다이. 지온그(MSN-02 Zeong) BP's :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액션 피규어 '지온그(MSN-02 Zeong) ver. ANIME'를 발매. 가격은 12,960 엔 (세금 포함).지온그 뿐 아니라 다양한 움직임을 연출할 수 있는 부속품이 추가. 지온그는 기동전사 건담에서 샤아가 탑승하는 마지막 기체. 건담을 마지막까지 괴롭힌다.(지온그가 이겼으면 하는 생각이 들기도) 이번에 출시되는 지온그는 전체 높이 15.5cm , 다리와 가슴 등 곳곳에 부착되는 효과 파트, 손가락에 부착된 메가 입자포 효과 파트 등이 포함. 프리미엄 반다이는 어른들이 들어가면 안되는 곳이다. -_-; 관련링크 : http://p-bandai.jp/item/item-1000126570 2018. 7. 23.
[BP/IT] 스마트폰 열을 시켜주는 차량용 거치대 BP's : 여름에 차량용 거치대를 쓰다보면 너무 뜨거워져서 곤란할 때가 있다. 그런 것들을 막기 위해 팬을 탑재한 거치대. 2개 팬을 탑재해 스마트 폰을 냉각할 수 있는 차량용 거치대. 전원을 켜면 스마트폰 뒤쪽 냉각팬이 작동한다. 팬은 강약 2 단계로 전환 가능. 크기는 132 × 70 × 78mm (폭 × 깊이 × 높이). 무게는 약 180g. 입력 전압은 5V / 2A. 팬 속도는 최대 5,800rpm. 스마트 폰은 6.0 인치 이하, 두께 15mm 이내. microUSB 단자에서 전원 공급.조금 도움은 될 수 있겠지만. 흠...차에서는 큰 의미 없다에 한 표.관련링크 : https://www.thanko.jp/shopdetail/000000003101 2018. 7. 22.
[BP/IT] 전자잉크(E Ink) 기반 안드로이드 태블릿 '북 노트 S(BOOX Note S)' BP's : 중국 ONYX INTERNATIONAL에서 출시한 전자잉크(E Ink) 기반 안드로이드 태블릿 '북 노트 S(BOOX Note S)' . 9.7인치 전자잉크 디스플레이를 탑재. 'BOOX Note S'는 전자잉크를 사용하고, OS는 안드로이드 6.0을 사용. 구글플레이 앱을 설치할 수 있다. 대신 화면 전환이 느리기 때문에 일반 안드로이드 태블릿과 달리 게임, 동영상 재생 용으로는 적합하지 않다. 터치 지원, 1024 단계 압력 감지가 가능. 스타일러스도 포함. 대신 다른 전자잉크 디스플레이에 비해 전자책이나 문서를 보는 용도로는 적합하다. 킨들 같은 전자책 기기보다 이런 제품이 더 책 읽을 때는 편할 듯. 사양은 9.7 인치 (1200 × 825). 16 단계 그레이 스케일. 프론트 라이트.. 2018. 7. 22.
[BP/GAME] 닌텐도. 젤다의 전설 '하일리아 방패' 디자인 '2DS(New Nintendo 2DS LL HYLIAN SHIELD EDITION)' BP's : 닌텐도가 젤다의 전설 시리즈에 등장하는 '하일리아 방패' 디자인을 한 닌텐도 2DS LL(New Nintendo 2DS LL HYLIAN SHIELD EDITION) 예약 접수를 시작.기존 2DS LL과 기능은 동일하고 디자인만 다르다. 2DS LL 사려고 한다면, 이런 스페셜 에디션으로 구입하면 좋을 듯. 이전에도 스페셜 에디션은 있었지만, 이 제품은 디자인이 좀 더 섬세하다. 젤다의 전설 팬이라면...관련링크 : https://store.nintendo.co.jp/item/JAN_S_VADK.html 2018. 7.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