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193

[BP/GAME] 체크! '탐정 진구지 사부로 프리즘 오브 아이즈' BP's : 오래간만에 기다리게 만드는 게임 '탐정 진구지 사부로 프리즘 오브 아이즈' 플레이스테이션4와 닌텐도 스위치로 8월 9일 발매. 발매를 기념해 8 월 4 일부터 16 일까지 엔타바아키바 by WonderGOO / SHINSEIDO에서 '탐정 진구지 사부로 전'이 열린다. 이 행사에서는 과거 작품의 원화 및 자료 전시, 포토 스포트, 오리지날 상품 판매가 예정.더운 날씨지만 이런 행사에 -_-; 가고 싶다. 탐정 진구지 사부로는 데이터 이스트의 추리 어드벤처 게임 시리즈. 이제는 아크시스템웍스에서 맡고 있다. 1986년 '신주쿠 중앙공원 살인사건'을 시작으로, 패미컴과 패미컴 디스크 시스템, PS, PS2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됐다. 이 게임이 인기를 끄는 것은 독특한 분위기와 탄탄한 이야기.. 2018. 7. 19.
[BP/GAME] 닌텐도 스위치로 컨버전된 오락실 명작 '시티 커넥션' BP's : 닌텐도 스위치로 과거 오락실 명작들이 소환되고 있다. 고전 게임을 게임기용으로 컨버전하고 있는 햄스터가 오락실 명작 '시티 커넥션'을 출시. 가격은 823엔. 시티커넥션은 자레코가 1985년 만든 아케이드 액션 게임. 주인공 클라리스가 자동차를 타고 세계의 나라를 돌아다니는 내용. 각 스테이지마다 바닥을 모두 칠하면 클리어..클라리스를 쫓는 경찰차들을 따돌려야 한다. 음악이 경쾌하고, 각 나라의 특징을 살린 배경을 느낄 수 있다. 1980년대에는 해외에 나가는 것이 쉽지 않았기 때문에. 대부분 잡지나 TV, 영화로만 볼 수 있었다. 뉴욕의 자유여신상, 파리의 에펠탑 등...그 나라 상징을 배경으로 한 게임들이 많았다. 기능적인 제한이 있기 때문에, 음악, 그래픽 모두 장인의 노력으로 만들어진.. 2018. 7. 19.
[BP/IT] 페이유테크(Feiyu Tech) 핸드 짐벌 'G6' BP's : 아 짐벌 -_-; 정말로 시행착오를 많이 한 부분이다. 내가 처음 짐벌을 샀을 때는 30만원 대 제품들이 많았는데. 몇 번 쓰지 않고 다 서랍속으로 간...제품설명과 달리...실제로 써보면 상당한 제약이 있다. 일단 배터리... 촬영을 위해서는 충분한 배터리를 확보해야하는데... 추가 배터리가 없으면 어렵다. 설정도 어렵고, 중간 중간 오작동할 때도 있다. 그렇게 안쓰는 짐벌이 3개나 있고, 결국 DJI 오스모로 바꿨는데....이제 후속 모델이 아주 저렴하게 나왔다. 짐벌 자체를 쓰는 일이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일단은 기존 오스모로...오스모 2가 너무 저렴하게 나와서 다른 업체들이 타격을 입고 있다. 페이유 같은 업체도 마찬가지... 그래도 시리즈는 계속 나온다. 페이유 대표 모델 .. 2018. 7.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