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204

[BP/WU] 가정용 피자오븐 'BAKKEN' BP's : 네덜란드 'PITEBA'사가 만든 가정용 피자오븐 'BAKKEN' 이 제품은 몇 단계로 간단하게 조립할 수 있는 돔형 피자 오븐. 정원이나 베란다에 설치할 수 있는 제품. 설치와 사용에 필요한 내화 벽돌, 오븐 브러쉬, 포커 후크, 방패, 스토브 연마제가 포함된다. 장작은 별도 구매. 장작을 사용해 화력은 최대 약 500 ℃. 예열은 약 45 분. 돌가마의 이상적인 조리 기법을 사용해 가스, 전기 오븐과 다른 피자맛을 낼 수 있다고. 피자 이외에도 로스트 비프 나 치킨, 생선과 빵 등 오븐 요리도 만들 수 있다. 본체 크기는 500x480 × 400mm (폭 × 깊이 × 높이), 본체 무게는 약 25kg (모래 40L를 넣은 후 총 무게는 약 75kg). 가마의 크기는 330x460 × 16.. 2018. 7. 20.
[BP/VR] VR 헤드셋 사용시 주변 움직임을 알려주는 경보기 BP's : VR을 하다보면 문제가 주위에 어떤 상황이 벌어지는지 판단할 수가 없다는 것이다. 시야를 모두 VR화면에 두고 있고, 헤드폰을 쓰면 더더욱.... 주변 환경에 신경을 쓸 수가 없다. 이럴 때 누군가 주위에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경보기가 나왔다. 손목에 진동 팔찌를 차고, 센서를 주변에 놔두면 움직임을 감지해 팔찌에 진동을 보내준다. VR을 하면서도 주위에 누가 왔는지 확인할 수 있는 제품. 이런게 과연 필요할까? 라는 생각을 할 수 있는데 맨 위의 그림을 보면 필요성을 바로 느낄 수 있다. 관련링크 : http://www.sac-corp.jp/product/contents/vrsensor/vrsensor.html 2018. 7. 20.
[BP/WU] 개를 위한 장난감 '도그토이(Dog Toy)' BP's :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시장은 앞으로도 계속 커질 것 같다. 관련 부문이 기존의 반려동물을 먹고, 입히는 정도에서 시장이 형성됐다면, 앞으로는 더 다양한 형태로 발전할 것 같다. 특히, 장난감 같은 부분... 일본 히로코퍼레이션이 출시한 PVC (폴리 염화 비닐) 반려견 장난감 '도그토이' 제품은 5 종류, 크기는 약 17cm 내외로 소형견에서 중형견 용 장난감. 가격은 500엔으로 저렴. 이 제품의 장점은 개가 물었을 때 씹는 소리가 나서, 반려견 호기심을 자극하기 때문에 계속 씹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효과가 있다고. 또, 씹는 과정에서 이를 튼튼하게 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별거 아니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개를 키우는 곳에서 관심을 가질만한 아이템. 크기 약 17 × 4.5 .. 2018. 7. 20.
[BP/GAME] 타이토 '그루브 코스터 포 스팀(GROOVE COASTER for STEAM )' BP's : 리듬 게임을 잘하는 사람들을 보면, 역시 어디에나 천재는 존재하는 구나 라는 생각이 든다. 이렇게 실력을 쌓기까지 얼마나 연습했을까? 라는 생각이 코나미, 반다이남코, 세가 등 각각 업체들이 리듬게임기를 가지고 있는데, 타이토는 그루브 코스터라는 게임이 있다. 이걸 스팀용으로 출시. 리듬 게임이 인기가 있는 이유는 음악을 들으면서 게임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제작사 입장에서는 DLC를 추가로 배포하기도 편하고. 타이토 그루브 코스터는 모바일 용으로 개발돼 아케이드, PC로 영역을 확장한 리듬 게임. 게임 중간 판정과 상관 없는 부분에 애드립을 칠 수 있는 요소가 있다. 예전 타이토 게임을 해봤던 사람은 더 재미를 느낄 수도... 관련링크 : https://store.st.. 2018. 7.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