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243

[BP/IT] 소니, 스마트 폰 전용 4800만 CMOS 이미지센서. 4K / 90fps 동영상 촬영 가능 BP's : 처음 휴대폰,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때.. 저해상도 때문에.... 기대 자체를 안했다. 디지털카메라가 있는 사람들은 절대로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수준. 하지만, 사진에 별로 관심이 없는 사람은. 이미지센서 크기나 조리개수치 등에 상관하지 않는다. 그냥 빠르게 찍고, 거슬리지 않게 나오면 되는 정도. 여전히 디지털카메라 성능이 좋지만, 스마트폰은 매년 계속해서 성능을 개선했고, 이제 광량이 충분할 떄 간단한 사진은 스마트폰으로도 충분한 품질을 얻을 수 있다. 무엇보다 스마트폰은 촬영, 저장, 공유 등에서 디지털카메라에 비해 빠르고 편리하기 때문에 어떤 면에서는 비교가 안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화질은 아쉬운 상황. 그건 이미지 센서 한계 때문인 것 같다. 그래.. 2018. 7. 24.
[BP/WU] 프리미엄 반다이 '자쿠 흉상' BP's :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EXCEED MODEL ZAKU HEAD 라이팅 & 사운드 바스트 세트 양산형 자쿠 II'를 출시. 가격은 4320엔. 폭 약 100mm, 전고 약 65mm. 기존 출시된 자쿠 헤드를 기반으로 가슴 유닛을 추가, 다양한 특수 효과를 담은 제품. 기능은 '라이팅 & 사운드'. 모노 아이가 LED로 발광하고 모노 아이 시동음이 울린다. 모노 아이는 팔 관절 부분에 있는 손잡이를 돌리면 가동한다.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라도 있으면 더 좋지 않을까? 페어링 됐을 때 효과음 나오고 그러면 좋을 듯. 관련링크 : http://p-bandai.jp/item/item-1000127228/ 2018. 7. 24.
[BP/GAME] HORI 닌텐도 공식 라이센스를 취득한 '닌텐도 스위치용' 컨트롤러 BP's : 호리(HORI)에서 닌텐도 공식 라이센스를 받은 클래식 컨트롤러를 공개. 슈퍼 마리오 / 젤다의 전설 / 피카츄 세 가지 버전으로 나오고 가격은 각각 3,218 엔 (세금 포함).닌텐도 게임큐브 컨트롤러처럼 생긴 제품으로, 기존 닌텐도 스위치의 작은 버튼보다 움직이기 쉽게 했다고. 닌텐도 프로 게임 패드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한데, 그 이유는 연사 기능이 가능하지만. 자이로 센서와 가속도 센서, 플레이어 램프, HD 진동 기능은 제외됐기 때문. -_-; 싼건 다 이유가 있다. 닌텐도 e샵에서 클래식 게임을 받아서 할 때에 좋을 것 같다. (게임 큐브 게임들이 닌텐도 스위치로 대거 나오는 것은 아닐까?) 관련링크 : https://www.amazon.co.jp/exec/obidos/ASIN/B0.. 2018. 7.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