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254

[BP/GAME] 오락실을 그대로 '네오지오 미니' BP's : 복고풍 게임 인기에 힘입어. SNK 도 네오지오 미니를 공개. 크기는 108 × 135 × 162mm 무게는 390g3.5 인치 LCD 디스플레이에 전원 LED와 2 개의 스피커를 탑재.측면에는 별도 컨트롤러 'NEOGEO mini PAD' 연결을 위한 USB Type C 단자가 좌우에 각각 1 개씩 있다. 좌측면의 단자에 꽂으면 1P, 우측면의 단자에 꽂으면 2P가 된다.뒷면에는 전원 버튼, 외부 영상 출력을 위한 미니 HDMI 단자, 헤드폰 단자, 전원을위한 USB Type C 커넥터가 있다. 음량 조절 버튼이나 슬라이더 등 하드웨어 키는 없다. 음량 조절은 실행중인 설정 화면에서 실행한다. 배터리가 없지만, 디스플레이가 있어서 별도 배터리를 가지고 게임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사도 .. 2018. 7. 25.
[BP/GAME] 닌텐도 스위치 '태고의 달인 BP's : 닌텐도 스위치에 이제 할만한 게임들이 등장. 태고의 달인이 출시됐다. 전용 컨트롤러가 있으면 더 재미있겠지만, 자이로 센서를 이용해 기본 컨트롤러로도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가족하고 하기에 딱 좋은 게임. 비트 마니아와 같은 전통 리듬 게임? 측면에서 보면 뭔가 부족해보이기도 하는데, 중독되면 벗어날 수가 없다. 관련링크 : https://switch.taiko-ch.net/ 2018. 7. 25.
[BP/IT] 여름에 꼭 필요한 노트북 스탠드 BP's : 여름에 PC를 쓰다보면 너무 높아진 열에 놀라게 된다. 원래 PC는 열이 많이 발생하는데, 여름이라면 더더욱...이럴 때는 노트북 경우 바닥에서 띄워 놓으면 과열로 인한 성능 저하 등을 줄일 수 있다. 어떤 노트북 스탠드도 괜찮다. 스탠드가 없으면 책 끝에 노트북을 올려놔서 노트북 하판에 공기가 원활하게 순환되면 된다. 노트북 쿨러 중에 냉매를 사용하거나 팬이 달린 제품들이 있는데.... 큰 의미가 없다. 냉매는 금새 더워지고..(냉매를 30분 마다 갈 수 있다면 다른 이야기..) 팬은 열을 식히기에 부족하다. 결국 전도가 잘되는 금속으로 만든 단순한 스탠드가 가장 좋은 것 같다. 노트북 스탠드는 포털에서 검색하면 많이 나온다. 책상 위에 올려놔야 하니, 너무 크지 않은 것... 노트북 화면.. 2018. 7. 25.
[BP/IT] 이런게 필요했다. USB 충전 스탠드 BP's : 산와에서 늘어나는 IT기기를 한번에 거치해 충전할 수 있는 스탠드를 출시. 'PDA-STN21WN'은 케이스 내부에 USB 충전기를 수납하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USB 장치를 최대 6 개까지 설치할 수 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전자책 리더 등 여러 제품을 한번에 충전해야할 때 자리를 차지하는 것이 불편했는데, 이 제품은 여러 USB 장치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트레이 내부에는 충전기 발열을 억제한다. 배선을 깔끔하게 할 수 있음. 분할 손잡이는 분리 할 수 있기 때문에, 디지털카메라나 모바일 배터리 등 두꺼운 장비도 거치할 수 있다. 크기는140 × 190 × 80mm (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약 265g. 수납 할 수 있는 USB 충전기의 크기는 75 × 105 × 28.. 2018. 7.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