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044

[BP/IT] Cherry MX 느낌 키보드 장난감 BP's : 기계식 키보드의 또각, 또각 하는 느낌이 좋은 사람이 있다. 그런 사람을 위한 키보드 장난감. Cherry MX 키 느낌을 그대로 구현. 열쇠고리로 만든 하나 짜리도 있다. 이런게 왜 필요한가? 라고 한다면..장난감 가게에 있는 수 많은 장난감도 생산성으로 따지면 별 의미가 없다. 재미가 있다고 한다면..이 쪽도 나름 재미가... 관련링크 : 아마존 재팬 2018. 8. 4.
[BP/IT] 샤프. 일본 내 백색가전 생산 중단. 태국 등 해외에서 생산 BP's : 샤프가 일본 내 백색가전 생산을 종료. 향후 생산은 태국 등 해외 공장으로 옮긴다. 샤프는 기존 냉장고 등 제품을 일본 내에서 생산하고 있었는데, 수익성 악화로 중단을 결정. 이번에 문을 닫는 야오 사업소는 1959년 세탁기 생산 기지로 시작, 1960년 냉장고 조립 공장을 준공. 이 후, 에어컨, 선풍기, 난방기 등에도 생산 품목을 확대했다. 2001년부터 301L 이상 일본 시장 내 판매되는 대형 프리미엄 모델의 냉장고만 생산했다. 샤프는 유일하게 대형 가전 제품을 일본 내에서 생산하는 업체였다. 이외 샤프는 TV생산 거점도 통합. 조직도 개편한다. 이런 변화는 삼성전자, LG전자 우리나라도 백색가전 제품 생산 중단이 멀지 않았음을 알려준다. 프리미엄 제품들로 영역을 바꾸고 있지만 이렇게.. 2018. 8. 4.
[BP/GAME] PS4. 쉔무 I & II 발매일 결정, 11월 22일 BP's : 플레이스테이션4용 '쉔무 I & II' 발매일이 11 월 22 일로 정해졌다. 패키지 다운로드 판 모두 3990엔, 한정판은 5990엔. 쉔무 I & II는 세가 드림캐스트 용으로 발매된 액션 어드벤처 게임. PS4판에는 두 게임이 모두 들어가 있고,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편리하게 구성. 한정판에는 쉔무 사운드트랙을 포함한 2장의 CD가 포함. 포스터도 들어 있다. 쉔무를 처음으로 드램캐스트로 했을 때. 충격이었다. 지금은 이같은 게임 그래픽이 일반적이었지만, 예전에는 아주 우수한 그래픽이었기 때문... VGA 출력 단자로 돌렸을 때는.... 정말 실감나는 그래픽에 놀라웠다. 쉔무로 드림캐스트가 살아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판매는 생각만큼 나오지 않았다. 하지만,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게임의 다.. 2018. 8. 4.
[BP/IT] 메리타 전기주전자 BP's : 소형 가전 제품들도 프리미엄화가 진행. 커피 용품 제조 업체 메리타가 전기주전자를 출시했다. 기능적으로 물을 끓이는 용도면 1만원 이하 제품도 있다.일부 업체들이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해 10만원 대 제품도 내놓고 있지만. 전기주전자가 10만원인 것은 너무 비싸다. 메리타 제품은 용량 1L 전기 주전자로 2 ~ 3 인분에 딱 좋은 크기. 가격은 8000엔. 커피와 인스턴트 식품 데우기에 활용할 수 있다.본체는 뚜껑과 손잡이가 일체로 원터치로 열 수 있다. 한손으로 조작 할 수 있게 설계. 측면에는 확장 된 수면 창문을 갖추고 한눈에 수량을 확인 할 수 있다.크기는 220 × 160 × 205mm (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약 0.9kg. 소비 전력은 1,200W. 2018. 8.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