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114

[BP/AUTO] 12.9kg 접이식 전기자전거 'ULTRA LIGHT E-BIKE BP's : 최근 가장 관심이 많이 가는 것은 개인이동수단. 그 중에서도 전기자전거. 킥보드와 전동휠, 전동보드 등 여러 제품이 있지만, 이동수단을 혁신적으로 바꿀 제품은 전기자전거 같다. 이전까지는 무거웠고, 비쌌지만 올해를 기점으로 큰 변화가 올 것 같다. 우리나라보다 대만이나 중국, 일본에서 전기자전거 발매가 활발. 우리나라 자전거 업체들도 신제품을 내놓고 있는데, 아직 마음에 드는 제품은 없다.그러던 중 발견한 12kg 대 접이식 전기자전거 'ULTRA LIGHT E-BIKE' 10kg 초반대, 접이식 미니벨로를 찾았는데 그런 제품이 있다. 무게는 12.9kg, 16 인치 6 단 변속기. 2.8A 배터리 탑재. 배터리 용량이 적은게 아닌가? 생각할 수 있겠지만. 자전거 몸체에 붙이는 큰 배터리가 .. 2018. 8. 11.
[BP/GAME] 서부영화 속으로. 레드뎀프리뎀션 2 플레이 영상 -락스타게임스 BP's :락스타게임스가 2018년 10월 26일 발매 예정인 레드뎀프리뎀션 2(Red Dead Redemption 2) 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 이미 스틸이미지로 게임 그래픽이 대폭 향상된 것을 알 수 있었는데, 기대 이상이다. 게임의 무대는 1800 년대 후반 미국이 가장 강력한 국가로 변하는 시대. 황무지를 개간하려는 곳에 사람들이 몰려 거리가 개척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들. 게임은 단순한 오픈 월드가 아니라 인터랙티브 리얼한 세계를 목표로 하고 있다. 액션성, 게임 플레이, 스토리...... 모두 혁신적으로 적용. 광야, 숲, 사막, 도시 곳곳이 세밀하게 표현돼 있다. 플레이어는 무법자 조직 조직원. 조직을 벗어나 다른 사람들과 공동 생활을 진행. 실제로 서부 시대에 살고 있는 듯한 다.. 2018. 8. 11.
[BP/IT] 니콘. 소니 A시리즈 대항마? 8월 23일 신제품 디지털카메라 공개 예정 BP's : 니콘이 8월 23일 새로운 카메라를 공개할 예정. 신제품 공개는 늘 있는 일이지만, 이번에는 기존 제품군과 다른 획기적인 제품이 나올 것 같다. 예상은 소니 A시리즈에 대응하는 풀프레임 하이브리드 디지털카메라가 나오지 않을까?관련 내용을 살짝 밝혔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인지는 모른다. 공식 사이트와 공개된 영상에는 바디, 마운트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는데. 바디와 마운트가 모두 바뀐다면 소니 A7 이나 A9에 대항하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된다.니콘은 7월 23일 스페셜 사이트를 공개하고, 일부 정보를 조금씩 공식 홈페이지와 트위터를 통해 알리고 있다. 8월 23일 공개 뒤에 9월 1일부터는 일본 내에서 팬 미팅도 진행할 예정.얼마나 작게, 동영상 기능을 어떻게 할지가 궁금. 소니 A시리즈와.. 2018. 8. 11.
[BP/GAME] 진정한 납량특집 - 바이오 하자드 RE : 2(BIOHAZARD RE : 2) BP's : 최근 캡콤의 행보를 보면. 너무 우려먹는 것 같다. 그리고, 너무 물건과 콘텐츠 추가 비용을 받으려는 느낌. -_-; 발매는 2019 년 1 월 25 일인데, 벌써 예약 접수를 시작. 플레이 스테이션 4 / Xbox One / PC 용 서바이벌 호러. 바이오 하자드 RE : 2(BIOHAZARD RE : 2)는 1998년 발매된 명작을 리메이크. 새롭게 하는 사람, 원작을 해본 사람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했다고. 바이오 하자드 RE : 2(BIOHAZARD RE : 2)는 2종류로 출시. CERO 레이팅 D (17 세 이상 권장) '바이오 해저드 RE : 2'와 CERO 레이팅 Z (18 세 이상 만 대상) '바이오 해저드 RE : 2 Z Version' PS4 용으로는 각 패키지 버전과.. 2018. 8.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