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GAME] 스팀덱을 위한 3200원 짜리 건슈팅 게임 '콜 오브 후아레즈: 건슬링어(Call of Juarez: Gunslinger)'
BP's : 스팀덱으로 여러 가지 게임을 설치해 봤는데...
PC로 하는 것과 좀 차이가 난다.
아무래도 조이패드로 조작을 해야해서 1인칭 슈팅 게임은 특히 조작이 어렵다.
내가 설치한 게임 중에 잘하고 있는 게임은 '벰파이어 서바이버'다. -_-;
이걸 하려고 스팀덱을 샀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다른 게임들을 찾아보니..
이전에 무료로 받아뒀던 '콜 오브 후아레즈: 건슬링어(Call of Juarez: Gunslinger)' 가 꽤 재미있다.
예전에 무료일 때 받았는데 지금은 3200원이고, 이 정도면 충분히 구입해서 할 만한 게임.
테크랜드가 개발하고 유비소프트가 퍼블리싱하는 1인칭 슈팅 게임.
2013년 5월에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3, Xbox 360용으로 출시.
2018년 3월, 이 게임의 퍼블리싱 권한이 Ubisoft에서 Techland로 넘어갔다.
닌텐도 스위치용도 있다.
아무 생각 없이 짧은 시간동한 총싸움으로 스트레스를 쌓을 수 있는 게임..
참고로 스팀덱으로 고전 게임을 많이하고 있다.
완전히 대응은 안되지만 매니악 맨션이나 룸(LOOM) 등...(왜 스팀덱에서는 세이브가 안되는 것인지 -_-;)
화려한 그래픽의 요즘 게임보다는 도트가 튀는... 예전에 그린 모니터로 즐겼던 그런 게임들이
다시 해도 재미있다.
추천 : ★★★◐☆ 명작까지는 아니라도 게임성이 우수...
스팀덱으로 게임을 하려면 조작이 편리하기도 하고 느려짐 없이 잘 돌아가야 하는 게임을 선택해야 한다.
선택할 수 있는 주인공마다 무기가 다르다.
초반에는 산탄총에 다이너마니트, 권총 정도가 적당
스팀덱으로 해도 1인칭 슈팅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잔 하면서 하기 좋은 게임
https://youtu.be/RZxdxjySW-0?si=txx_lNCHQVQbFV3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