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P/IT] 헬기 구입...

by bruprin 2012. 12. 12.



BP's : 무슨 생각인지 이전에 관심을 갖다가 그만 둔 RC에 열심히 하고 있다. 자동차, 바이크, 비행기, 헬기 하나씩 구입하고 있다. 
이전에 잠시 멈췄던 것이 다른 취미들과 겹치는 부분도 많고 비용이 부담스러웠었는데 세상이 좋아져서 이제 이 정도의 제품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대부분 중국산인데 최근 이런 제품들 때문에 정통? RC 업체들이 당황해하고 있다. 불과 몇년전까지만해도 격차가 엄청났는데....이제는 가격이 10/1에 불과한 제품으로도 어느정도 괜찮은 품질을 유지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같은 내용은 이런 제품 뿐 아니라 다른 부분, IT 대표 제품인 스마트폰과 PC, 태블릿 등에도 확대되고 있다. 그 속도의 차이가 있지만...빠르게 따라오고 있는 것은 분명하고. 
이에 대한 대비를 빨리 해야할 것이다. 아이패드만큼은 아니지만 비슷한 성능을 제공하는 태블릿을 10만원에 판매한다면....애플은 어느정도 견딜 수 있겠지만..
다른 업체들은 아주 힘든 상황이 될 것이다....흠 어떻게 해야할까? 



요사이 계속 들고 다니면서 연습을 하고 있다. 보기에는 조잡해보이는데 꽤 반응이 좋다. 


레옹이 화분을 들고 다니는 것처럼...매일 소중하게 들고 다니고 있음. 


한번 충전으로 10분 정도 날릴 수 있다. 


바람이 불어서 이날은 주차장에서...


이게 의외로...매우...재미있다...정말 헬기를 조종하면 얼마나 재미있을까. 


재미도 있으면서 무서운 생각도 들었다. 헬기로만 보인게 아니라...이 녀석이 자동차로, 가구로.....먹거리로 보였기 때문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