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세가가 iOS, 안드로이드용 진.여신전생. D×2 진여신전생 레버레이션(D×2 真・女神転生リベレーション)을 1월 21일 발매. 

곧 닌텐도 3DS로 출시될 진 · 여신 전생 V와 함께,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기본적으로 이 게임은 턴제 RPG. 

도쿄를 배경으로 주인공이 악마를 소환할 수 있는 힘을 가진 DX2가 되고, 같은 능력을 가진 동료와 함께 악마와 싸우는 구도.

다양한 속성에 맞게 기술을 습득해, 강력한 적과 싸워 나가는 방식. 

기존 진여신전생을 모르는 사람도 쉽게 익숙해질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최근 일본 모바일 게임을 보면 신생 모바일 게임 업체들이 시장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자, 기존 게임업체들이 모바일을 강화하는 구도.

수익구조는 역시나 뽑기다. 카드와 아이템으로 중독성있는 게임을 만들고 있다.

기존 콘솔게임 쪽에서는 잘 시도를 하지 않는 사업모델이지만, 이미 먼저 시작한 모바일 게임업체들은 큰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였기 때문에. 

이런 방식으로 흘러가는 것 같다. 

진여신전생은 기존 팬들도 있고, 새로운 팬을 흡수할 수 있을 정도의 작품성을 가지고 있으니..이번 DX2도 꽤 인기를 끌 수 있을 것 같다. 사전 예약자만 60만명을 모았다. 

일본 스마트폰 게임은 일본 계정이 있어야 하지만, 쉽게 만들 수 있고 아이템 없이 무료로 할 수 있어서 국내서도 즐기는 사람이 많다.


관련링크 :

iOS 앱스토어 (일본 계정이 필요)    안드로이드

https://d2-megaten-l.sega.jp/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