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GAME

[BP/GAME] 닌텐도 스위치로 작곡을 '코르그 가젯(KORG Gadget)'

by bruprin 2018. 1. 21.

BP's : 게임기 스위치로 골판지공작 + 게임을 할 수 있는 '라보'가 나온데 이어, 음향기기 전문업체 코르그가 스위치로 작곡을 할 수 있는  '코르그 가젯(KORG Gadget)' 을 공개. 

스위치 조이콘을 움직여서 작곡, 연주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닌텐도 e-샵을 통해서 올 봄에 발매될 예정이다. 

코르그는 게임처럼 할 수 있는 '신감각 음악 제작 스튜디오'라고 소개하고 있다. 최대 4명이 협력해서 작곡을 할 수 있다. 

코르그 가젯은 iOS, MAC 버전이 이미 나와 있다. 이 SW를 스위치용으로 내놓은 것. 

코르그는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을 활용해 더 직관적이고 재미있게 음악을 작곡할 수 있다고 했다. 

스케일 모드도 탑재. 신디사이저 등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16개 악시를 사용할 수 있으며, 4명이 각각 파트를 담당해서 협력해서 작곡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의 활용은 어디까지 일지... 

관련링크 : http://www.korg.com/jp/products/software/korg_gadget_for_nintendo_switch/ 


'코르그 가젯(KORG Gadget)'  동영상은 아직 닌텐도 스위치용은 아직 없고, 아이패드용만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