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옛날 일본에 있을 때...이봉원씨가 일본 개그코너에 북한개그를 가지고 나왔을 때가 생각난다.
 우리나라 톱 개그맨이...일본에서 다시 시작하는 것이 쉽지 않았을텐데...아무튼 그 때 TV에는 한국은 없었다.
하지만 이제 TV를 틀면 어느때고 우리나라 배우와 가수가 나오니 참....욘사마 이후 한류는 정말 대단한 것 같다. 그리고 일본인들의 한국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만드는데도 아주 훌륭한 역할을...

 김태희씨 드라마가 시작할 때였는데...연신 TV에서 나오고 있었다. 미모와 연기력 여전하시다.


하지만 역시....김태희님이 나오시니...다른 일본 여자배우들이 모두 평범해지는....
국가대표 미녀는 확실하신 것 같다.


일본에는 밴이 많다. SUV는 거의 없다. 우리나라 SUV만큼 밴이 있다고 보면 된다.
하긴 오르락 내리락 하기 힘든 SUV를 도심에서 타고 다녀야 할 필요는 없다. 오히려 공간 넓고 승차감이 좋은 밴이 많은 수의 승객을 태우기에 맞는 것인데.

 엘그란드나 벨파이어 같은 것은 타보고 싶었다. 그리고 국내에서는 타기 어려운 이런 밴을 렌트해서 돌아다니면 좋을 것 같았다. 아....엔고 때문에 여러가지를 망설이게 된다.


일본 자동차 문화는 참 다양한 것 같다. 많은 내수업체들...거기에 독일차 미국차까지 풍부하다. 그리고 편식하지 않도 다양한 그들의 자동차 문화가 부러웠다. 택시는 토요타 크라운으로 통일한 것이 불만이지만...아무리 돌아다녀도 각양 각색의 차들이 도시를 채우고 있다.


그리고 최근 높아졌다는 휘발유 가격이 우리나라와 이제 비슷해졌다. -_-;
우리나라 기름값 너무 높다. 세금 낼 사람들이 안내니 자동차 타는 사람들에게 잔뜩 세금을 부과하고 있다. 
 대중교통 타라고 매스컴에서 연신 떠들지만, 대중교통을 타는 정치인이 뉴스가 되는 이상한 반복이다.
바쁘다고? 안 바쁜 사람이 어디있는가?


일본은 바이크도 고속도로를 다닐 수 있다. 제한된 곳도 있다는데 우리나라보다는 더 자유롭다. 고속도로에 바이크가 나가면 위험하다는데...그건 지극히 자동차 중심적인 사고인 것 같다. 자동차도 다니고 바이크도 다니고. 대신 위험하게 운전하고, 과속하는 것을 단속하면 되지 않는가
 


스타렉스와 카니발 밖에 없는 국내 자동차 시장에 이런 밴 도입이 시급하다..

(수요가 없다고? 그런 얘기는 제대로 된 것을 만들어 주고 나서..)


토요타는 너무 많은 차를 만드는 것 같다. 그 때문에 주력 차종 경쟁력이 떨어지는 듯한 느낌이...10년전과 지금....토요타 차는 큰 차이가 없다.


C클래스나 E클래스 웨건형도 많이 보인다.


어딜가나 벤츠...


포레스터를 한 가득 싣고 이동하는 차량...일본에 있으면 스바루 샀을텐데...


벤도 다양하다...우리나라에도 세단, SUV 말고 좀 다양한 차종이 등장하기를...


새로 장만한 시계가 아주 마음에 든다.


여기가 후지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최적의 장소...


헛...후지산의 만년설이 녹아버렸다. -_-;

나도 이미 방사능에 노출된 것일까?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