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073

[BP/GAME] 스플래툰2 - 승리매치. 새로운 무기 BP's : 스플래툰2에 게임 방법이 몇 가지 있는데, 그 중에 승리매치는. 각 등급으로 참가자를 구분해놓고 팀끼리 경쟁을 해서 일정 경기를 승리하면 등급을 하나씩 올려주는 방식이다. 게임 방식은 영역 매치처럼 누가 더 많이 잉크를 뿌렸는지가 아니라. 특정 영역 확보. 특정 지역까지 이동하기 등으로 방식이 구분되어 있는데, 아무리 위기에 몰렸다고 해도 한반에 전세를 역전할 수 있는 요소가 존재하기 때문에....그야말로 피를 말리는 경쟁을 한다. 특히, 등급은 경험치가 누적되는게 아니라. 한 등급에서 몇 번 이상 패배를 하면 등급이 하락하기 때문에. 많이 한다고 해도 등급이 올라가지는 않는다. 오히려 등급이 계속 하락하는 경우도 발생..-_-; 패드를 집어던질뻔한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하는데. 계속 역전이 .. 2017. 10. 7.
[BP/IT] 아이폰 액정파손 BP's : 스마트폰, 태블릿이 아주 심하게 떨어졌을 때, 멀쩡하다가...살짝 떨어뜨린 것 같은데, 확 깨지는 경우가 있다. -_-; 이건 운이라고 할 수 밖에..특히, 보호 케이스가 없으면 확실히 깨질 확률이 높다. 교체를 하려고 알아보니... 리퍼는 34만원. 사제 AS센터에서 교체는 16~19만원. (어디가 잘 고치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주저 되는 가격이다)-_-; 보호케이스 붙이니. 더 이상 유리는 안 떨어진다. 주위 사람들은 화면 보호기 인줄 알고 있음. 새로운 아이폰으로 바꾸라는 계시로 받아들여야... 2017. 10. 7.
[BP/AUTO] 혼다. 박스형 경차 신형 'N -BOX' BP's : 혼다 박스형 경차 N-BOX. 지난 8월 새로운 모델을 출시했는데 일본 내에서 인기인 것 같다. 2011년 첫 모델이 출시된 이후 N-BOX는 다양한 파생 모델을 출시하며, 일본 내에서 인기를 끌어왔다.이런 박스형 경차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다른 나라에서도 유용할 것 같은데, 들여오지 않는 것이 아쉽다. 국내 직수입해서 판매하는 곳이 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고. 문제가 생길 경우 제대로 대응을 받기 어렵다. 혼다코리아는 이런 모델에는 관심이 없고, 미국에서 생산하는 CR-V, 어코드, 파일럿 같은 모델만 팔려고 하니...앞으로도 나오기는 기대하기 어렵고, (이건 다른 일본 브랜드도 마찬가지)스즈키나 다른 일본 업체들이 국내에 경차, 소형차를 내주지 않으면...본인들이 위기감을 느끼지 않으면.. 2017. 10.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