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154

[BP/GAME] 스플래툰 2. 저격수용 새로운 무기 2점 추가 BP's : 스플래툰2에 새로운 무기 2점이 추가된다. '리터 4K 커스텀', '4K 스코프 커스텀' 두 무기 모두 원격 무기로 넓은 지도에서 사용이 편리하다. 스페셜 무기는 버블런처. 스코프 커스텀 사정거리가 더 길지만, 반면 충전에 시간이 더 걸린다. 스플래툰2의 무기들은 상성을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지도와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다. 저격수들의 무기는 저격이 가능할만한 곳들이 있어야 하는데, 높낮이가 큰 차이가 안나면 저격용 무기의 활용성이 떨어진다. 반면 높낮이 차이가 별로 없고 구조가 복잡한 곳일수록, 사정거리는 짧아도 연사능력이 좋은 무기가 좋다. 또, 서브무기 또는 스페셜 무기 중 하나는 폭발력이 있는 무기가 있는 것이 좋다. 무엇보다도 역시 팀 구성이 좋아야 한다. 4:4 랜덤 대결이기 때.. 2017. 10. 15.
[BP/IT] 발뮤다. 스마트 가습기 '레인(Rain) 2017년 모델 발매 BP's : 가전제품 시장을 바꾸고 있는 발뮤다의 스마트 가습기 '레인' 연말 출시 예정으로 2017년형 모델을 발매한다. 무선랜을 지원해, 스마트폰앱을 사용해서 실내습도와 월 사용 전기량을 확인할 수 있다. 국내도 리모텍이 다른 발뮤다 제품을 비롯해 레인을 판매 중인데, 아직 무선랜 지원 제품은 발매되지 않았다. 발뮤다의 여러 가전 제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이 이 레인인데. 그 이유는 기존 가습기와 완전히 다른 부분이 있기 때문이다. 디자인도 독특하지만, 급수를 위해 물통을 꺼낼 필요가 없다. 본체 위 디스플레이에 물을 흘려주면 된다. 이게 별거 아닌 것 같지만, 가습기를 쓰는데 있어서 굉장히 불편한 과정 하나를 줄였기 떄문에, 실제로 사용시에는 매우 편리하다. 물탱크 용량도 넉넉해서, 가득 채우면.. 2017. 10. 15.
[BP/IT] 스타워즈, 블루투스 스피커 겸용 탁상 시계 BP's : 시계 등을 생산하는 일본 업체 리듬(rhythm)이 블루투스 스피커 겸용 탁상 시계를 출시. 다스베이더(DARTH VADER), R2-D2 두 가지 버전으로 200대 한정 생산. 가격은 3만8000엔. 블루투스 스피커 탑재로 스마트폰과 연동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지름 57mm 풀 레인지 스피커탑재. 실용 최대 출력은 3W + 3W. 해당 코덱은 SBC.본체 크기는 410 × 56 × 205mm (폭 × 깊이 × 높이). 무게는 약 1.1kg. AC 전원으로 구동 보조 전지 CR2032가 필요하다. 전원 코드의 길이는 약 1.8m. 음악 재생시 소비 전력은 약 10W (볼륨 최대). 시계만 사용할 떄는 약 2.7W.비슷한 제품들이 많은데, 시계 업체다보니...시간 표시 부분이 크다. 라디오.. 2017. 10. 15.
[BP/IT]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8' BP's :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8' 이제 삼성전자 스마트폰 완성도가 정점에 오른 것 같다.지인이 구입해서..잠깐 만져봤는데... 이제 더 이상 안드로이드와 iOS를 고민할 필요가 없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같은 안드로이드라도 갤럭시 시리즈와 다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차이도 커지고 있는 것 같다. 그런데, 좋긴 한데... 이 가격을 주고 사야하나? 하니 좀 망설여진다.좋아진 것은 분명하지만, 너무 비싸다. 스마트폰 성능이 상향 평준화되면서, 이전 모델들과 차이는 있지만..이게 구매에 결정적인 요소를 미칠 정도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 한 대 필요해서..구입하려고 했는데...좀 고민을 해야할 것 같다. 스마트폰 사용빈도, 의존도가 높으면 갤럭시노트8의 가치가 크고..... 2017. 10.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