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204

[BP/GAME] 스플래툰2 북미판 - 닌텐도 스위치 BP's : 일본판 스플래툰을 쓰니, 일본어를 읽지 못하는 가족들이 쓰기에는 불편하다. 그래서. 스플래툰2 북미판을 추가로 구입. 내용은 같고, 언어만 영어로 설정된다. 스플래툰2는 국가버전은 없지만, 언어는 고정돼 있다. 국내 정식발매된 닌텐도 스위치에 영어를 쓰고 싶으면 영어판 스플래툰2를 사용해야 한다. 일본판을 사용하면 일본어로 메뉴가 나온다. 스토리가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일본어 메뉴도 몇 번 보면 문제 없이 쓸 수 있지만, 아무래도 영어판이 사용하기 편하다. 영어판과 일어판 사용자가 함께 싸울 수는 있지만, 페스티벌은 따로 진행. 국내는 정식 발매가 안됐기 때문에... 인터넷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당분간 영어로 사용해야 한다. 스플래툰2가 한글로 발매되는 것도 중요한데, 아직까지는 한글화는 .. 2017. 12. 20.
[BP/IT] 스마트폰을 즉석카메라로. 모토롤라 '폴라로이드 인스타 프린터' BP's : 모토롤라가 '모토 Z'에 케이스처럼 붙여서 쓸 수 있는 포토 프린터 '폴라로이드 인스타 프린터'를 발매. (프로보이드 아님)모토롤라는 모토Z 확장 모듈로 '모토모즈(Moto Mods)' 시리즈를 내고 있는데, 폴라로이드 인스타 프린터는 그중 하나로 스마트폰 뒷면에 자석으로 부착할 수 있는 소형 포토 프린터.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바로 인쇄할 수 있어서, 폴라로이드 카메라처럼 사용할 수 있다. 잉크가 필요 없는 ZINK 인화지(Polaroid 2x3 Premium ZINK Paper)를 사용한다. 당연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포토에 올라온 사진도 프린트 할 수 있다. 프린트 시 이미지에 필터를 적용하거나 글자를 입힐 수도 있다. 크기는 약 153.6 × 73.8 × 20.4mm. .. 2017. 12. 20.
[BP/GAME] 스파이크 춘 소프트 '파이어 프로레슬링 월드' 정식 발매. 온라인 대전 BP's : 많은 게임 업체들이 있지만 스파이크춘은 독특한 게임을 만들어 낸다.그래서. 매번 게임이 나올 때마다 기대를 하게 된다. 최근에는 게임 쪽 분위기가 달라져서, 어떻게 하면 수익을 극대화 하는지 경쟁이 됐는데(물론 이 것도 중요하다) 스파이크 춘 게임들은 하나 하나 다 작품 같다. 슈퍼 파이어 프로레슬링 월드도 그런 게임 중 하나. 정식 발매 이전에 시험 가동한 PC (Steam) 용 액션 게임 '파이어 프로레슬링 월드 FIRE PRO WRESTLING WORLD)' 얼리 억세스를 19일로 종료하고 정식버전으로 전환했다. 출시 기념으로 스팀에서 얼리억세스 기준 33%할인된 1만4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2018년 1월 5일부터는 정상가격으로 전환. 최대 4명 온라인 대전이 가능하다. 새로운.. 2017. 12. 20.
[BP/GAME] 드래곤퀘스트 빌더스 '아레프갈드를 부활하라' - 닌텐도 스위치 BP's : 스퀘어에닉스가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드래곤퀘스트 빌더스 '알프갈드를 부활하라' 를 2018년 3월 1일 출시 예정. 이미 플레이스테이션4, PS3, PS 비타로 나온 게임인데.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한 형태로 진행된다. 주변의 자원을 채취해서 업그레이드하고, 적을 물리쳐 이야기를 진행하는 게임. 드래곤퀘스트 이야기를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기존 드래곤퀘스트 팬이 아니라면 이야기에 흥미를 못 느낄 수도 있다. 닌텐도 스위치에 딱 맞는 게임. 마인크래프트도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발매되야 할 것 같다. 인기 게임은 슈퍼마리오 오디세이와 젤다의 전설, 스플래툰2 지만, 실제 닌텐도 스위치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게임 중 하나는 마인크래프트다. 닌텐도 유튜브 계정에 가면 가장 많이 올라와 있다. 일본에.. 2017. 12.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