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294

[BP/IT] 왓챠 플레이. 삼성 스마트TV ​ BP's : 왓챠플레이가 스마트 TV로도 가능. 앱이 없어서 불편했는데. 넷플릭스처럼 스마트TV 앱이 생기니 대형 화면으로 왓챠플레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가끔. 멈추는 일이 있고, 이어보기가 잘 못될 때도 있었지만. 최근에는 안정화된 것 같다. 워킹데드나 새로운 드리마도 추가 됐다. 설정하는 방법도 간단하다. 기존 왓챠플레이 사용자는 스마트 TV 앱을 설치하면, 연동코드가 나타나는데. 이걸 스마트폰에서 입력하면 계정이 연동된다. PC나 태블릿. 스마트폰으로 볼 때보다 대형 화면으로 보는 것이 확실히 재미있다. 2017. 12. 29.
[BP/AUTO] 미니 3D 프린터를 활용한 액세서리 서비스 BP's : 미니가 3D 프린터를 활용한 액세서리 서비스를 공개. 차량 외부 측면과 외부에 3D 프린터로 자신의 이름이나 원하는 문양, 문구를 제작해서 붙일 수 있다. 이외에도 도어스커프에 이름을 새겨서 넣을 수도 있고, 웰컴 라이트에도 자신의 서명을 넣을 수 있다. 이런 서비스는 미니가 추구하는 각자의 개성을 충분히 표출할 수 있는 서비스로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이 예상된다. 사실 이런 서비스는 이전에도 있었는데, 개인화를 통해서 한 단계 높은 서비스로 만들었다. 자동차 뿐 아니라 다른 부분에도 응용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관련링크 : https://www.forbes.com/sites/markewing/2017/12/27/mini-owners-can-commission-unique-3d-printed-t.. 2017. 12. 29.
[BP/GAME] 플레이스테이션 2, 3, 4의 성능. 완다와 거상 BP's : 2005년 플레이스테이션2로 출시됐던 완다와 거상이 2018년 2월 플레이스테이션 4용으로 리메이크. 이미 플레이스테이션3로 리메이크가 한번 된 작품이기 때문에 얼마나 달라졌을까? 했는데. 소니에서 이전 작들과 비교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완다와 거상은 ICO팀이 제작한 판타지풍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동화 속으로 들어가서 게임을 하는 느낌을 준다. 갑자기 궁금해져서 위키피디아에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세대 별 사양을 보니. 꽤 차이가 크다.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이 4년만에 7000만대를 팔았으니, 플레이스테이션 2까지는 안되어도 1억대는 넘길 수 있을 것 같다. - 플레이스테이션 1 1억249만대 판매 출시 1994년 12월 3일CPU R3000 @ 33.8688 MHzMemory 2MB RAM.. 2017. 12. 29.
[BP/IT] 오락실의 추억. '더블 드래곤 IV' Android, iOS로 출시 BP's : 오락실에 더블드래곤이 처음 등장했을 때는 그야말로 충격이었다. 버튼 3개를 이용해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는 게임이 그것도 2인용으로 나온 것은 처음이었기 때문. 아크시스템 웍스가 더블 드래곤의 최신작 '더블 드래곤 IV'를 Android, iOS로 출시.첫 스테이지는 무료. 나머지는 유료로 진행. 더블드래곤4 개발에는 원작 개발자와 디자이너가 개발에 참여. 이야기는 이전 게임과 비슷하다. 핵전쟁 이후 황폐화된 지구에서. 애인이 납치되어서 애인을 찾으러 가는 빌리와 지미의 이야기... 모바일 게임 특성에 맞춰서 조작성을 편하게 하고, 시나리오 모드 이외에 계속해서 싸움을 하는 타워모드도 포함. 예전 오락실 기억이 나는 게임 관련링크 : http://www.arcsystemworks.jp/dd4s.. 2017. 12.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