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034

[BP/IT] 충전과 시간을 LED로 알려주는 모바일 배터리 '파워큐브(PowerCube)' BP's : 펭지니어스가 충전과 시간을 LED로 알려주는 모바일 배터리 '파워큐브(PowerCube)'를 출시. 용량은 10000mAh, 5200mAh 두 가지 크기는 111.6 × 58.1 × 14.6mm, 무게 156g케이스는 알루미늄. 출력 단자는 표준 A × 2 출력 전류는 2 포트 총 최대 2.1A. 입력 단자는 마이크로 B × 1. 액세서리는 충전 용 USB 케이블.LED가 배터리 충전상황. 시계 등을 표시할 수 있다. 평소에 시계로 쓸 수 있으니..괜찮은 아이디어 인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www.fengenius.com/jp/ProductDetail-PowerCube.html#page2 2018. 2. 3.
[BP/IT] 그래프로 온도, 습도 추이를 알려주는 습도계 'TT-580 BP's : 타니타가 온도, 습도 추이를 알려주는 습도계 'TT-580 를 공개. 생각해보면 이런 제품이 왜 이제 나왔을까? 할 정도로 좋은 제품이다. 대부분 온도, 습도계는 현재 온도, 습도만 알려준다. 이 제품은 시단 대별로 온도와 습도 추이를 알려주기 때문에, 특정 공간의 상태를 좀 더 쉽게 알 수 있게 해준다. 직관적으로 온도, 습도 추이를 알 수 있고, 7일까지 저장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방 안의 온도, 습도가 어떻게 바뀌는지에 대해서 알 수 있는 제품. 메모리 기능이 좀 더 길어도 좋을 것 같다. 107 × 26 × 110mm (폭 × 깊이 × 높이). 무게는 약 176g 이런거 앱으로 연동되어서 주간, 월간, 년간 습도 변화를 알려주는 스마트 습도계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 관련링크 : ht.. 2018. 2. 3.
[BP/GAME] 일본식 마인크래프트 '드래곤퀘스트 빌더즈 ' - 닌텐도 스위치 BP's : 스퀘어에닉스가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드래곤퀘스트 빌더즈 - 아레프갈드를 부활하라'를 3월 1일 출시.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한 시스템이다. 주위의 자원을 채취해서 건물을 만들고, 아이템을 얻어서 몬스터와 싸우는 방식. 마인크래프트 보다 귀여운 그래픽을 가지고 있다는 점.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 팬이면 좋아할만한 요소들이 가득하다. 닌텐도 스위치 뿐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4로도 출시 된다. 닌텐도는 스위치로 체험판을 공개했다. 어떤 게임인지 무료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스위치 e 샵에서 체험판을 내려받아 잠깐 게임을 해볼 수 있다. 관련링크 : http://www.dragonquest.jp/builders/switch/ 2018. 2. 3.
[BP/IT] 소니의 새로운 CEO 요시다 겐이치로(吉田憲一郞) 그리고 히라이 가즈오(平井一夫) BP's : 소니가 히라이 가즈오(平井一夫·57) 현 사장겸 CEO 체제를 6년 만에 교체. 오는 4월 1일부터 요시다 겐이치로(吉田憲一郞·58)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가 사장 겸 CEO를 맡는다. 히라이 가즈오 사장이 물러나는 것은 아니다. 그는 회장으로. CFO는 도토키 히로키(十時裕樹·53) 최고전략책임자(CSO)가 맡는다. 일본 회사들은 4월부터 회계년도를 시작하는 곳이 많기 때문에, 4월 1일자로 인사가 단행된다. 히라이 가즈오 CEO가 처음으로 대중에 나섰을 때부터 봤고, 하워드 스트링거 CEO로 인해서 방향이 틀어진 소니를 어렵게 정상화로 돌리는 것을 봤기 때문에.. 좀 더 CEO를 맡아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빨리 CEO직을 놓아서 의외다. 그런데, 그의 얼굴을 보고 왜.. 2018.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