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064

[BP/GAME] 스플래툰2 쵸코에그 과자 - 피규어 BP's : 후루타제과가 스플래툰2 쵸코에그를 발매. 닌텐도 스위치 스플래툰2 캐릭터 피규어가 들어 있는 과자다. 들어 있는 피규어는 총 16종류. 이런 종류 제품이 모두 그렇듯이. 랜덤으로 나온다. 전부 다 모으려면 어마어마하게 과자를 사야하는..다행히 과자 가격은 200엔으로 저렴한 편. 피규어 떄문에...몇개 사고 싶다. 이런 과자에 상품으로 들어 있는 피규어의 품질도 상당한 수준.. 관련링크 : http://www.furuta.co.jp/ 2018. 2. 6.
[BP/IT] CD+카세트+라디오 BP's : 어릴 때 CD를 처음 보고, CD플레이어가 너무 갖고 싶었다. 하지만, 학생 때 그런 제품은 사기에 아주 비싼 제품이었고, 친구네에 가서 CD 플레이어에 있는 노래를 카세트테이프에 녹음해 들었다.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어디서나 원하는 대부분의 음악을 들을 수 있었지만. 당시는 동네마다 있는 음악사에서 카세트 테이프와 CD를 사야했다. (그러고보니 요즘 학생들은 온라인 캐쉬? 같은 것을 구해서 음악을 듣는 것일까?)그러다가, 부모님이 휴대용 CD 카세트 플레이어를 사주셔서 열심히 들었던 기억이 난다. 이후에 마음에 드는 오디오가 생기기도 했지만, 이제는 어디론가 사라진 그 휴대용 CD 카세트 플레이어가 가장 음악을 들려줬다.이제는 이런 제품들이 저가 제품을 중심으로 나오고, 디지털 음원이 점령해.. 2018. 2. 6.
[BP/IT] 스마트폰에 DSLR 렌즈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Beastgrip Pro' BP's : 스마트폰에 렌즈를 붙여서 쓰는 제품들은 많이 나왔다. 여기에 DSLR용 렌즈를 써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도 있다. 비스트 그립이라는 제품은 DSLR용 장비를 스마트폰에 쓸 수 있게 해주는 제품. 원래는 영상 촬영용으로 그립만 나왔었는데, 캐논 EF 렌즈를 쓸 수 있는 컨버터도 줄시됐다. 컨버터 가격은 무시무시 하지만, 스마트폰과 DSLR 렌즈 조합으로 고해상도 영상을 찍을 수 있다. 그런데, 화질이 어느 정도 개선이 있는지가 궁금하다. 아무래도 스마트폰은 한계가 있을테니..가격도 꽤 나가기 때문에... 캐논 바디를 안쓰고, 스마트폰을 써야할 이유가... 관련링크 : https://beastgrip.com/ 2018. 2. 6.
[BP/GAME] '낚시스타(釣り★スタ)' - 닌텐도 스위치 BP's : 모바일 게임 업체 GREE가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낚시게임 '낚시스타(釣り★スタ)'를 2018년 내에 출시 예정.'낚시스타(釣り★スタ)'는 스마트폰용으로 제작된 낚시 게임으로,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컨트롤러를 이용해서 낚시의 재미를 더 느낄 수 있도록 제작.Gree는 낚시스타 이외에도 다른 게임들도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 예정. 관련링크 : https://www.famitsu.com/news/201802/02150990.html 2018. 2.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