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254

[BP/IT] 맨프로토. 스마트폰 영상 촬영을 위한 주변기기 BP's : 맨프로토가 스마트폰 영상 촬영을 위한 주변기기를 출시. 짐벌은 아니고 휴대용 스탠드 정도로..그래서 이동시에 사용은 어렵겠지만, 마이크와 플래시를 같이 결합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성은 좋아보인다. 짐벌 경우에는 이동하면서 부드러운 영상을 촬영할 수 있지만, 반대로 배터리를 채워야하고 더 무거우니..스마트폰에는 이런 단순한 제품이 맞을지도..스마트폰 동영상 기능이 아주 좋아졌기 때문에, 사실 웬만한 영상은 스마트폰으로 찍어도 될 것 같다. 스마트폰으로 영화도 만드는 세상이니..관련링크 : 맨프로토 재팬 국내는 세기가 담당인데 홈페이지 신경 안쓰는 듯... 2018. 2. 25.
[BP/IT] 트랙볼 일체형 게이밍 키보드 'Harpe TL' BP's : 이제는 IT제조업체들도 대부분 유행을 따라서 비슷한 제품들을 만들지만, 가끔은 아주 독특한 모델이 등장한다. 대만 업체 Tesoro가 제작한 트랙볼 일체형 게이밍 키보드 'Harpe TL' 키보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눈여겨볼 제품. 나는 트랙볼이 들어간 제품은 모두 관심이 있어서, 자연스럽게 아마존 까지 찾아보게 됐다. 가격은 149달러. 트랙볼 가격을 고려하면 적당한 수준. 일체형이지만 키보드와 트랙볼을 합쳐놓은 것이기 때문에 PC와 연결할 떄는 USB 케이블을 각각 1개씩, 2개 써야 한다고. 독특하면서 재미있는 제품이다. 예전에 TV와 비디오데이프 플레이어를 합쳐놓은 제품 느낌. (이 제품 고장 나면 무지 골치 아팠었는데..) 관련링크 : http://tesorotec.com/pr.. 2018. 2. 25.
[BP/GAME] 명작. 완다와 거상 - PS4 BP's : 23일부터 판매가 시작된 플레이스테이션4 완다와 거상. 출시와 함께 게임 전문 미디어들의 평이 나오고 있다. 역시나 대부분 호평. 더 큰 TV에 제대로 된 사운드를 더해서 재미의 요소를 극대화해서 하려고 한다. 이런 그래픽, 스케일의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보다 플레이스테이션4 쪽이 나은 것 같다. - 시기와 상관없는 걸작- 변하지 않은 추억의 명작 - 흥미로운 세계관과 아름다운 비주얼 - 압도적으로 아름다운 이야기. - 완전 신작인 듯한 그래픽 - 몰입하게 만드는 세계관 관련링크 : http://www.jp.playstation.com/games/wander/ 2018. 2. 25.
[BP/GAME] 스플래툰 2 중독은 '재미를 만드는 균형' BP's : 스플래툰2. 지난 10년 간 가장 단기간에 많은 시간을 한 게임인 것 같다. 그동안 게임들은 오프닝만 보고 넣어두거나, 초반만 플레이 한 뒤에 '이런 느낌이구나' 라는 게임들이 대부분이었다. 그런데, 이 스플래툰 2 중독은 게임에 대한 별 다른 느낌이 없었던 최근 몇 년 상황을 보면 대단하게 느껴진다. 그렇다고 관성적으로 하는 것도 아니고, 매번 할 때마다 재미가 있다. 이런 게임은 새로운 무기을 찾거나, 무기의 레벨 업을 하는 재미가 중심인데, 스플래툰2는 게임 자체가 재미있다. 그래서, 이 게임이 다른 게임과 뭐가 다른지 생각해봤더니, 매번 대전을 할 때마다 적절한 상대를 찾아서 게임이 진행되는 몇 분간 아주 몰두하게 만들어 준다. 결국 핵심은 재미를 이어주는 대전 알고리즘...리그매치 .. 2018. 2.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