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124

[BP/GAME] 닌텐도, 스위치 '대난투 스매쉬 브라더스'의 티저 영상 BP's : 닌텐도가 자사 소식, 식작 게임을 발표하는 '닌텐도 다이렉트' (이런 방식의 홍보가 좋은 것 같다. 헤깔리는 가짜 정보에서 거를 수 있으니) 에서 대난투 스매쉬 브라더스 티저 영상을 공개. 대난투는 닌텐도 주요 캐릭터들이 등장해 팀으로 싸우는 게임. 이전 닌텐도 콘솔게임기에도 대난투 시리즈가 있었다. 닌텐도 스위치는 휴대용, 온라인 기능이 편하기 때문에 역대 대난투 시리즈 중 가장 흥행이 예상되는 작품. 영화로 치면 어벤저스 같은 느낌. 영상은 33분 30초, 스플래툰 2와 연결해서 아주 잠깐 나온다. 슈퍼마리오와 젤다의 전설 링크의 실루엣이 비추이고, 대난투 스매쉬 브라더스 로고가 등장..1년에 한번씩 닌텐도 주요 게임이 나온다면 그것만으로도 스위치 살만한 이유가 된다. 관련링크 : htt.. 2018. 3. 12.
[BP/GAME] 닌텐도 스위치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 6월 22일 발매 BP's : 닌텐도 스위치용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 발매일이 6월 22일로 결정. 조금 더 빨리 나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살짝 늦다. 규칙은 테이스와 같지만, 재미를 더할 수 있는 요소가 있다. 마리오카트 처럼 마리오, 루이지 등 캐릭터마다 필살기가 있고, 상대방의 라켓을 파괴시킬 수 있는 등. 일반 테니스와 다른 규칙이 존재. 슬로우 모션, 스나이퍼 등 다양한 기술로 재미를 더했다.4명이 온라인 대전을 할 수 있고, 테니스 경기처럼 대회를 열어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도 진행. 테니스 게임이 뭐가 재미있을까? 생각할 수 있겠지만. (아직 나도 염려된다) 닌텐도에서 마음 먹고 내놓은 게임은..언제나 재미있었다. 게임보이 시절 마리오테니스의 감동이 아직도 있다. 관련링크 : https://www.ninte.. 2018. 3. 12.
[BP/IT] 빅카메라. 신칸선 '하야부사' 디지털카메라 'COOLPIX W100 E5' 발매 BP's : 빅카메라가 신칸선 '하야부사'를 이미지화한 디지털카메라 'COOLPIX W100 E5'를 발매. 빅카메라와 소프맵에서 판매한다. 기능보다는 일본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끄는 기차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기능은 평범하다. 이미지 센서는 1317만 화소 1 / 3.1 형 CMOS. 렌즈는 35mm 환산 30-90mm 3배 줌. LCD는 2.7 인치 약 23 만 화소. SDXC / SDHC / SD 카드와 내장 메모리(약 22MB). Wi-Fi / NFC / Bluetooth 기능을 탑재. 촬영 후 사진을 스탬프이나 만화 효과 등으로 장식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별거 아니게 보이지만. 이런 방식의 협력 모델도 제품을 차별화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다. 평창 롱패딩이 그렇게 많이 팔린 것을 보면.... 2018. 3. 12.
[BP/IT] Charging....아이리버 u10 BP's : 아이리버 U10. 책상 위에 놓고 시계로 쓰려고 꺼냈다. 설마 배터리가 방전된 것은 아닐까? 고장나지 않았나? 하고 염려 됐는데, 연결해보니.. 충전한다고 바로 나온다... 휴..... U10과 함께 예전 MP3플레이어들을 꺼내서 보니까..여전히 잘 작동한다. 이 시대에 나온 제품들은...옛날 라디오처럼.... 아주 잘 작동한다. 많은 기능을 제공하지만, 민감해서...몇 년만 지나도 못쓰는 제품들도 있는데..이렇게 잘 작동해주니 고맙다. 안쓰던 아이팟 독도 꺼내서 써보니.. 의외로 쓸만하고..소리도 좋다. 큰 스피커로 음악을 들으려고 노력했지만, 어쩔 수 없이 스마트폰으로 들었던 음악들..블루투스가 정말 편한가? 하는 생각을 다시하게 했다. 시계도 되고, 라디오도 되니..쓸모가 많다. 100.. 2018. 3.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