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233

[BP/IT] 언리얼 엔진이 구현한 디지털 휴먼 BP's : 그래픽의 진보는 어디까지 일까? 에픽 게임이 선보인 '언리얼 엔진'으로 구동한 그래픽은 사실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물론 아직도 살짝 어색한면이 있지만, 그 구현이 훨씬 빠르고 쉽게 된다는 점에서...신기하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언리얼 엔진 '다이렉트 X'에서 추가된 실시간 레이트 레이싱 기술 'DXR' 영화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스톰 트루퍼를 구현했는데, 움직임의 미묘한 움직임에도 반사되는 것이 높은 수준으로 구현되고 있다. 에픽 게임은 Volta 아키텍처 지포스(GeForce)에서 구현되는 것이라고 한다. 이외에도 실시간으로 렌더링한 디지털 휴먼을 공개. 실제로 영상에 활용할 수 있는 수준이다. 4K 등장으로 컴퓨터 그래픽이 더 현실적으로 바뀌고 있고, 그 방식도 실시간으로 더 쉽게 구현.. 2018. 3. 23.
[BP/IT] 모바일 핸드폰거치대 - 다이소 BP's : 요즘 다이소에서 무언가 구입하는 것이 재미있다. 가격도 저렴하고, 나름 신박한 물건들이 많다. 이전부터 이걸 어디다 쓰는 것이지? 하고 생각했던 '와이어 집개 핸드폰 거치대' 클립을 책상에 꼽고, 스마트폰을 띄워서 볼 수 있다. 예전에 비슷한 제품을 한번 지하철 역에서 구입해서 보관중이었는데, 조카가 필요하다고 해서 가져가 버렸다. 아무튼 이전 생각이 나서 구입. 단돈 3000원. 저렴하다. 이전에 지하철역에서 구입한 제품은 5000원이었는데, 구조는 큰 차이가 없다. 그런데, 만듦새는 5000원 쪽이...(하긴 가격 차이가 40%나 나니..) 책상에 스마트폰을 놓아두면 가끔씩 꺼내보고, 무언가 하려면 들어야 하는데, 이건 스탠드 처럼 쓸 수 있으니 매우 편하다. 그리고, 스마트폰이 어디 있.. 2018. 3. 23.
[BP/IT] 파이오니아. 저음 강화 분리형 블루투스 이어셋 'C8' BP's : 파이오니아가 저음 강화 분리형 블루투스 이어셋 'C8' 을 공개.(발음에 주의) 케이블 없는 무선 이어폰으로 스마트 폰이나 오디오 플레이어와 연결해 음악, 핸즈프리 통화 등을 할 수 있다. 6mm 지름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귓속에 맞는 케이스 설계로 박력있는 저음 재생을 실현. 블루투스4.2 지원으로 고음질 코덱 AAC도 지원. 지원 프로파일은 A2DP, AVRCP, HFP, HSP.장착시의 안정감을 높이는 실리콘 소재 슬리브를 적용. 장시간 편안하게 장착 할 수 있다고 한다.내장 배터리로 3시간 연속 재생을 지원한다.케이스로 2회 충전이 가능 최대 총 9시간 이용할 수 있다. 케이스 충전 시간은 약 1시간. 케이스를 누르면 측면의 표시 램프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무게는 이어폰이 .. 2018. 3.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