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074

[BP/IT] 접이식 USB 선풍기 BP's : 선풍기나 난방기 같은 제품은 보관할 때 부피가 커서 골치 아프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등장한 수납하기 좋은 접이식 제품들이 있다. 이 USB선풍기도 책상 위에 올려놓기 좋은 크기의 제품. 접으면 얇아진다. 접었을 때 두꼐는 37mm. 케이블도 감아서 수납할 수 있다. 풍량 조절은 3단계. LED 조명이 풍량에 따라 달라진다. 본체는 저소음, 소형이지만 풍량은 상당히 신경을 썼다고. 긴 수명의 DC 브러시 모터를 탑재.크기는 115 × 123 × 37mm (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약 160g. 인터페이스는 USB2.0 / 3.0.가격은 2000엔 전후. 외장 배터리로도 구동이 가능하다. 관련링크 :https://rhythm.jp/lp/compactfan 2018. 5. 7.
[BP/IT] SK텔레콤과 결별. GS25요금제(U+알뜰모바일) BP's : 바꿔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던 이동통신사. 알뜰폰으로 바꾸기 위해서 생각을 했지만, 이 통신사 바꾸는게 쉬운 일이 아니다. SKT, KT, LG유플러스 등은 이통사를 바꾸는 일을 막기 위해서 결합상품, 가족할인, 장기할인 등을 하고 있고, 단말기 가격까지 포함하고 요금제를 하도 비틀어 놔서, 이런 쪽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도 가격이 얼마나 차이가 있는지 어떤 곳이 더 좋은지 분간하기가 어렵다.그래서 동네 근처에 있는 이동통신사 대리점에서 약정을 하고, 그 약정이 끝나면 다시 약정을 하는 일이 이어진다.사실 나도 통신사를 바꾸기 위해서 꽤 많은 결심?이 필요했다. 장기 가입자 할인으로 상당수 할인을 받고 있고, 데이터 선물 등을 통해서 데이터 요금제 어느 정도 부족함을 채울 수 있고...일단 사.. 2018. 5. 7.
[BP/WU] 장거리 비행에 필요한 해먹식 발판 BP's : 장거리 비행에는 필요한 물품들이 꽤 있다. 이 제품은 장거리 비행에 필요한 해먹식 발판. 대부분 비행기에는 발판이 있지만, 그 위치와 높이가 애매한 경우가 있다. 그럴 때 탁자에 걸어서 쓸 수 있게 해주는 제품. 장기간 비행시 발을 올려놓고 쉴 수 있다. 얼마나 편한지는 잘 상상이 안되지만, 출장이 잦은 사람에게는 필요할지도 모르겠다. 발을 뻗을 수 있는 비즈니스석은 필요 없는 -_-; 관련링크 : https://www.thanko.jp/shopdetail/000000003059 2018. 5. 7.
[BP/GAME] 콘도의 오락실 BP's : 이제 동네에서 오락실을 찾기는 힘들고, 콘도에 가면 이런 오락실을 볼 수 있다. 대부분 시간이 멈춘 것처럼... 옛날 게임들. 한번에 500원인데.. 그래도 비싼 콘도의 다른 놀이공간보다 저렴하다고 할 수 있다. 인기가 있는 것은 체험형 게임과 둘이서 할 수 있는 게임, 경품 게임들.스마트폰으로 간단한 게임을 할 수 있다보니. 오락실에서 할만한 게임이 없다. 아직도 세가의 MANX TT, 이니셜 D 초기 게임들이 있다.시장이 작아져서,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최신 게임들은 없는 듯. 궁금해서 언제나 한번 둘러보기는 하지만. 손이 가는 게임은 없다. 게임이 재미 없어진 것인지, 재미있게 할만한 게임이 없어진 것인지... 2018. 5.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