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084

[BP/GAME]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공개! 패미컴 게임 플레이 가능 BP's : 닌텐도가 오는 9월부터 시작하는 닌텐도 스위치 유료 서비스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Nintendo Switch Online)' 내용을 공개.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은 인터넷 대전 등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있는 요소 이외에 세이브 데이터를 인터넷에 보관하고, 패미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서비스. 서비스 가입 기간 동안 닥터마리오, 돈키콩, 벌룬 파이트, 젤다의 전설, 테니스, 아이스 클라이머 등 20개에 달하는 패미컴 게임을 할 수 있다. 서비스 비용은 1개월에 300엔, 3개월에 800엔. 12개월에 2400엔. 여러 계정(최대 8계정)을 쓸 수 있는 가족 플랜은 12개월에 4500엔. 어쨌든 9월부터는 스플래툰을 비롯한 온라인 대전을 하기 위해서는 유료 서비스에 가입해야 된다는 것. (.. 2018. 5. 8.
[BP/IT] LG전자 G7 X 방탄소년단(BTS) BP's : LG가 올해 전략폰 G7을 공개. G7이 나온 것보다 방탄소년단(BTS)이 모델인 것이 더 주목받고 있다. 그만큼 BTS의 인기가 높으니.G6부터 이미 상당히 쓸만해졌기 때문에. G7의 완성도는 상당하다. LG전자가 G7에서 강조하는 것은 7가지로. 밝은 디스플레이, AI카메라, 밝은 렌즈, 광각 렌즈, 붐박스 사운드, 강화된 음성인식구글 어시스턴트 키 인데... 광각 렌즈 빼고 이게 갤럭시나 아이폰과 얼마나 차별화를 낼 수 있는지 모르겠다.다른 기능과 함께 BTS를 더 강조하면 좋을 것 같다. BTS 고음질 음원을 넣고, 디자인을 멤버별로 한 BTS 에디션을 내놓고, 처음부터 이슈를 몰면 어떨지.. 잠깐 만져보니.. 잘만들었는데... 갤럭시나 아이폰의 대안이 되기에는 뭔가 부족한 느낌.. .. 2018. 5. 8.
[BP/IT] IT세대차이 - 소니 휴대용 CD플레이어 BP's : 덕후조카께서 요즘 리듬게임이 빠져서 음악 CD를 사고 있다. 그런데, 문제는 이 음악 CD를 들을 기기가 없다는 점. 그래서, 서랍을 뒤져보니..예전에 구입한 소니 휴대용 CD플레이어가 있다.이걸로 들어라! 라고 건네주니..이건 뭐... 골동품을 보는 분위기.."이런게 있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직접 보는 것은 처음이예요"라고...-_-; 이렇게 세대 차이가 있다니... 워크맨 보여주면 기절할 기세...실제로 만져보더니.. 이게 마음에 든다고 한다. (물론 이건 필요 없으니 넘기라는 무언의 포스가 느껴졌다) 어차피 나도 사용하지 않으니... 쓰라고 줬는데... 충전하는 방식이 아니라고 투덜... 예전에 남대문 동경상사에서 파나소닉 CDP를 구입했는데... 그 때..너무 행복했던 기억이 있다... 2018. 5. 8.
[BP/IT] 아이폰용 무선 마이크 '스마트 마이크(Smart Mike)' BP's : 아이폰에 사용하는 무선 마이크 '스마트 마이크(Smart Mike)'.아이폰 본체에서 촬영하는 영상에 바로 저장되는 것이 아니라. 앱을 이용해서. 동영상 촬영 시간을 동기화해서 합성하는 방식. 제조사는 이 제품이 아이폰으로 영상을 촬영할 때, 목소리가 작게 나오는 문제를 줄일 수 있고, 아이폰 본체 녹음에 비해 선명한 음질로 녹음이 가능하다고 설명하고 있다. 또, 최대 7대의 마이크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제조사는 신제품이 유튜브 영상 녹화, 강연회 등에서 사용할 수 있따고 설명하고 있다. 가격은 1만5000엔 크기는 26 × 42.5 × 10.9mm, 무게는 12g. 최대 40시간 연속 대기, 최대 4시간 녹음이 가능. 관련링크 : http://smart-mike.jp/ 2018. 5.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