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094

[BP/IT] 사이언의 계승자 '제미니(Gemini PDA Android & Linux)' BP's :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서 사이언의 계승자 '제미니(Gemini PDA Android & Linux)'를 봤을 때 갈등을 하다가 시간이 지났는데. 초기 펀딩 참여자들에게 제품이 배송된다보다. 여기 저기서 관련 리뷰가 올라오고 있다.윈도 운영체제를 탑재한 GPD WIN 2도 있지만,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와 리눅스로 구동된다.펀딩 초기부터 PDA 시절 사이언 5mx 후속작을 표방하고 있어서, 유럽이나 PDA를 좋아했던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나도 마코를 아주 잘 써서... 관심이 갔는데. 예상보다 잘 만든 것 같다... (내 예상치는 아주 낮았다) 키보드가 달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세로로 되어 있든 안드로이드 환경에 가로로 바뀌니..사용이 좀 불편한 것 같다.키보.. 2018. 5. 9.
[BP/WU] 디오라마 BP's : 아이파크몰 6층에 타미야 매장이 있다. 어릴 때는 이런 프라모델들 전부 아카데미 것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다 타미야꺼인걸 알고 아주 충격을 받았다.그러다가. 프라모델 뿐 아니라 대부분 것들이 일본에서 온 것을 알고 -_-; 이거 뭐 우리나라 껀 하나도 없냐? 라고..아카데미과학이 있는지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있다. 여전히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그런 제품을 만들고 있다.그리고 어릴 때 만들었던 그런 모형들도.. 2차대전 관련 디오라마를 전시해 놨는데... 찬찬히 보니 정말 잘만들었다. 하비재팬이나 하비스트를 통해서 봤던 그런 디오라마... 취미가를 빼놓지 않고 볼 때도 있었는데..잠시 보면서... 하나 사서 만들어 볼까? 라고 생각했다가...아직 포장도 뜯지 않은 몇 개의 프라모델을 생각하.. 2018. 5. 9.
[BP/GAME] 여전한 타이틀의 부재 - 닌텐도 스위치 BP's :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닌텐도 스위치 매장을 방문했는데... 6개월 전 모습과 큰 차이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전히 주력 타이틀은 젤다의 전설과 슈퍼마리오. 일부 게임들이 등장했지만, 판매량을 이끌고갈 핵심 타이틀은 여전히 부족해보였고, 아직까지도 이 게임들이 주연을 하고 있다는 것이 어색하게 느껴졌다. 아마도 닌텐도 스위치의 성공을 이렇게까지 기대하지 못했던 것일수도 있고, 기존 콘솔 게임 개발업체들이 상당 수 모바일 게임 쪽에 손을 대는 것도 영향력이 있을 수 있다. 예전 게임업계는 닌텐도, 세가, 소니 등 콘솔 게임 업체들이 주도하는 시장이었고, 게임업체들은 서드파티....로서 역할만 했는데. 모바일 게임에서는 지속적인 수익을 낼 수 있고, 플랫폼의 영향도 덜 받으니... 아무튼 닌텐도.. 2018. 5. 9.
[BP/IT] 타카라토미, 축구로봇 '사커 보그(Soccer Borg)' BP's : 언제나 재미있는 제품을 내놓는 타카라토미. 이번에는 축구로봇 '사커 보그(Soccer Borg)' 최대 11 명 대 11 명 팀전도 가능한 토이 로봇. 2.4GHz 무선 통신 컨트롤러로 조작하는 축구 로봇으로, 컨트롤러에 있는 4개 버튼으로 본체를 이동하고 뒷면에 있는 트리거로 공을 찰 수 있다. 슛 동작이 좌우 다리가 다르다. 오른발 경우 정확한 '슛'을, 왼발은 볼이 떠오르는'라이징 슛'을 찰 수 있다. 리모콘 전송 거리는 최대 8m. 1 대 1 대결 뿐 아니라 실제 축구처럼 11 : 11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725엔. 아마존 재팬관련링크 : http://www.takaratomy.co.jp/products/omnibot/soccerborg/ 2018. 5.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