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173

[BP/IT] 최대 2m에서 떨어져도 안전한 SSD '샌 디스크 익스트림 휴대용 SSD' BP's : 웨스턴디지털이, 영상PD나 사진 작가를 위한 샌디스크 브랜드 휴대용 SSD '샌 디스크 익스트림 휴대용 SSD'를 공개. 용량은 250GB, 500GB, 1TB, 2TB. 이전에도 비슷한 모델이 있었는데 디자인이 바뀌었다. 바뀐 디자인이 훨씬 나은 듯. 신제품은 내구성 높은 SSD를 사용해, 이동에도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읽기 속도는 최대 550MB / s. IP55 상당의 방적 / 방진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비, 물보라, 액체의 유출, 먼지 등의 영향을 억제한다. 최대 2m낙하에 견딜수 있는 높은 내구성, 포켓 사이즈 디자인을 적용했다. USB 3.1 Type-C 방식으로 Type-C to Type-C 케이블, Type-C to Type-A 어댑터가 포함. 데이터.. 2018. 5. 17.
[BP/IT] 드디어 원하는게 나왔다. B&O PLAY '이어셋(Earset)' BP's : 그동안 블루투스 이어폰을 쓰면서 불편한 것이..귀에서 빠지는 것이었다. 물론 대부분은 귀에서 안빠지지만. 달리거나 고개를 숙일 때 빠져버려서 난감한 상황이 있었다. 그래서, 뱅앵올룹슨 A9처럼 귀에 거는 방식의 제품이 왜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B&O PLAY '이어셋(Earset)'을 내놨다. 완전 분리형 제품이 아닌게 아쉽지만, 이 정도로도 만족..(결국에는 완전 분리형이 나오면 좋겠다) Anders Hermansen이 1990년대 디자인한 A9 디자인에 블루투스 기능을 적용한 제품으로. 이어폰 각도와 축 높이, 이어 후크 위치를 ​​조절 할 수 있다. 네오디뮴 자석을 적용한 14.2mm 드라이버를 탑재. 벤트 홀과 버스 포트로 사운드 성능을 최적화하고 블루투스 칩셋 디지털 이퀄라이저로.. 2018. 5. 17.
[BP/GAME] 네오지오 '베이스볼스타즈'. 닌텐도 스위치, PS4, 엑스박스 원으로 BP's : 햄스터에서 네오지오 '베이스볼스타즈'. 닌텐도 스위치, PS4, 엑스박스 원으로 발매. 가격은 823엔. 네오지오에서 할 만한 게임 중 하나다. 처음에 네오지오가 용산 만트라에 들어왔을 때, 사람들은 NAM 1975나 이 베이스볼 스타즈를 했다. 발매 당시 할만한 게임이 적었던 때에...베이스볼스타즈는 야구 게임 마니아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았다. 야구게임은 데이터이스트의 스테디엄 히어로가 가장 인기가 많았는데. 그 이유는 정말로 대결을 하는 느낌을 줬기 때문이다. 499, 482 등 마타자, 마구 투수 등을 쓸 수 있으니...재미를 더했다. 이 베이스볼스타즈는 그 정도는 아니지만,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은 지금도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인기에 힘입어 2탄도 나왔고, 로봇이 야구.. 2018. 5.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