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213

[BP/IT] 초소형 헤어드라이어 'SYLPH' [BPBP's : 초소형 헤어드라이어 'SYLPH' 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펀딩 중스마트 폰보다 가볍고 컴팩트하면서 강력한 바람을 내는 헤어 드라이어. 본체 무게는 약 150g으로 길이 174mm 손바닥 사이즈 크기가 특징. 최대 풍속은 19m / s.음이온 기능으로 정전기를 억제하면서 머리에 수분과 윤기를 주는 기능이 있고, 자동 온도 조절 기능을 탑재해 표면 온도를 자동으로 초간 50 번 측정하면서 온도를 제어해 가열 방지. 자동 청소 모드를 탑재 해, 본체의 먼지 등 쓰레기를 청소한다. 노즐은 자석으로 쉽게 탈착 가능. 크기는 46 × 174mm (지름 × 높이), 중량은 약 150g (콘센트 케이블 제외).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여행용으로 사용하기 적당한 제품. 그런데, 문제는 여행시 웬만.. 2018. 5. 21.
[BP/IT] 전기차? 전기바이크? 르노 트위지 ​ BP's : 전기차 트위지가 자주 보인다. 나온지는 좀 됐는데 보증금 받아서 세컨카로 구입하는 분들이 많아졌다. 4륜이기 때문에 분류상 전기차이지만, 트위지는 전기바이크로 봐야하지 않을까? 1세대 모델이라 단점도 있지만, 현재 국내에서 나온 가장 좋은 도심 이동수단인 것 같다. 주행거리를 좀 늘리고 단점들을 보완한 2세대 모델이 나온다면, 판매량이 급성장할지도. 르노 말고 도요타, 혼다도 이런 방식의 전기 구동 이동수단을 개발 중인데, 가격이 500만원 정도 되고 주행거리가 100km 전도 된다면 이동수단 패러다임이 바뀔 수도 있을 것 같다. 기존 내연기관 바이크를 전기로 바꾸는 업체들이 나오고 있는데. 아직 테슬라 같은 업체는 안보인다. 바이크 쪽에서 이런 업체는 중국이나 대만에서 나올 것.. 2018. 5. 21.
[BP/IT] 어벤저스 피규어 전시회 ​ BP's : 어벤저스가 1000만 관객을 넘었는데, 아직 보지 못한 1인. 스크린 점유율이 너무 과하게 높다고 생각되어서, 나까지 저기에 한 명 더 할 필요는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쨌든 보긴 봐야하는데, 영화는 화려하지만 그래픽 노블이 주는 상상력까지는 아닌 것 같다. 아무튼 아이파크몰 6층에 어벤저스 피규어 전시회가 하고 있어서, 보게 됐는데. 몇 개의 피규어가 전시돼있고, 판매도 같이 하는 공간이 마련돼 있었다. 이상하게도 피규어는 별로 가지고 싶지 않은데, 그 이유는 유리 진열장이 없으면 먼지 관리 하기가 어려울 것 같아서. 그리고 가끔 보고 싶을 때 이렇게 보면 되니 이 전시회?에서 공개된 다른 피규어들도 신기하지만 가장 인상적인 것은 1:1 비율의 블랙팬서와 아이언맨. 마치 살아.. 2018. 5.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