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293

[BP/IT] 발뮤다 공기청정기 에어엔진 BP's : 발뮤다 공기청정기 에어엔진 에어엔진이 처음 등장할 때만해도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은 보급형 제품 위주였는데(샤프 제품이 인기) 이렇게 공기가 나빠지다보니 프리미엄 제품 중에 대표 제품이 됐다. 샤오미가 만든 카피캣 제품도 있고(이건 소송 같은거 안하나?) 비싸지만, 써보면 돈 값하는 제품 중 하나. 예전에는 에어엔진 경쟁모델이 없어서, 이 제품 외에는 별로 선택지가 없었는데, 요즘은 삼성이나 LG전자에서도 좋은 제품들이 나온다. 코웨이에서 렌탈 해주는 공기청정기도 괜찮고. 에어컨을 켜고 있으면 아무래도 환기가 어렵기 때문에...공기청정기를 같이 돌려주면 좋다. 아 그런데, 이런 제품 쓰면서 드는 생각이..공기청정기 고르는데 아주 귀찮다. 어떤 것이 좋은지. 의견도 불분명하고...효과에 대한 의.. 2018. 7. 29.
[BP/GAME] 이런 건 박수 쳐줘야. 닌텐도 스위치 '라보 드라이브 키트' BP's : 라보가 처음 나왔을 때 충격이었는데, 그 충격은 계속해서 이어질 것 같다. 닌텐도가 라보를 자동차, 비행기, 잠수정 컨트롤러로 쓸 수 있게 하는 '드라이브 키트(Nintendo Labo Toy-Con 03 : DRIVE KIT)'를 9월 14일 발매 예정. 가격은 6980엔. (국내에서는 얼마나 비싸게 팔까? 빨리 정식 출시되기를) 드라이브 키트는 3가지로 쓸 수 있다. 가속 페달과 스티어링휠이 포함된 자동차용, 조종대를 움직여 작동하는 비행기용, 좌우 핸들을 회전해 스크류를 움직이는 잠수정용. 대단하다. 대단해 관련링크 : https://www.nintendo.co.jp/labo/ 기존 출시된 닌텐도 라보 버라이어티 키트 닌텐도 라보 로보 키트 2018. 7. 29.
[BP/IT] 에어컨보다 비싼 선풍기. 다이슨 핫앤쿨 AM05 냉온풍기 BP's : 큰 에어컨으로 모두 커버할 수 없어서, 구입한 다이슨 핫앤쿨 AM05 냉온풍기이 제품은 다른 다이슨 제품처럼 대단한데. 일단 가격이 대단하다 -_-; 그나마 공기청정기 기능이 있는 퓨어 핫앤쿨에 비해서는 40% 저렴하다는 것을 위안으로 삼아야 할지. 조립은 간단하다. 받침대만 돌려서 끼우면 끝. 가격이 비싸지만 냉풍 + 온풍을 같이 사용하 수 있다는 장점. 날개가 없어서 어린이들 있는 가정에 좋다는 점. 냉풍 기능은...흠....선풍기수준. 그리고 소움이 크다. 냉풍기만 되는 짝퉁 제품은 15% 가격. 하지만, 마감은 차이가 난다. 위 아래로 살짝 움직이는 기능이 있는데, 그 느낌이 아주 좋다. 냉풍 기능은 인상적이지 않았다. 선풍기는 온도를 낮춰주는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아예 이동식 에어.. 2018. 7.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