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084

[BP/AUTO] 4륜구동 오프로더 경차. 작은 거인 스즈키 '짐니' BP's : 스즈키 4륜 구동 오프로더 경차 신형 '짐리' 최근에 가장 관심이 가는 차 중 하나. 좋은 차는 많지만, 매력있는 차는 많지 않다. 짐리는 예전부터 매력이 철철 넘치는 차. 짐리(Jimny)는 스즈키가 1970년 부터 판매하고 있는 경차 오프로더. 짐니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짐니 시에라, 짐니 와이드도 있다. 짐니는 스즈키가 도요타, 닛산, 혼다 등에 밀려 자동차 부문에서 철수하기 직전에 만든 모델. 경쟁업체와 차별화하기 위해서 경차 4륜 오프로더라는 독특한 차를 만들었다. 스즈키는 당시 사륜 기술이 없어서 1967년 호프자동차가 가지고 있던 사륜 자동차 제조 기술을 사서 짐니를 만들었고, 큰 성공을 거둔다. 초기 짐니는 지프처럼 생겼는데, 세대를 거듭하면서 스즈키 만의 디자인으로 변경. 이번.. 2018. 8. 8.
[BP/GMAE] 철권 7 추가 캐릭터. 안나, 레이 BP's : 철권이 격투 게임 부문에서 이런 역할을 맡을 수 있을지 몰랐다. 그냥. 비슷한 몇 개의 게임 중 하나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격투 게임을 대표하는...(버추어 파이터 시리즈는 왜 안나오는지) 그리고 남코의 소울 칼리버 등을 생각하면 이제 격투 게임 명가가 캡콤이나 SNK, 세가에서 반다이남코로..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플레이 스테이션 4 / Xbox One / PC 용 대전 격투 게임 '철권 7' DLC 시즌 패스 제 2 탄 출시를 결벙. 이를 기념해서 PS4 용 '철권 7 Welcome Price !!'를 9 월 6 일 발매. 가격은 패키지 판 다운로드 판 모두 4,000 엔 (세금 별도).'철권 7 DLC 시즌 패스 1'과 '철권 7 DLC 코드 시즌 2'를 할인 해 구입할 수 있는 코.. 2018. 8. 8.
[BP/GAME] 추억의 게임&워치 퍼펙트 카달록 BP's : 어릴적 게임기는 이런 게임앤워치였다.문방구 앞에는 20원 넣고, 이런 게임을 5분 정도 할 수 있는 기계가 있었다. 돋보기로 들여다보면서 하는..생각해보니. 그런 기계는 누가 만든 것일까? 동전 들어가는 것, 타이머, 이런 것들을 기계적으로 처리했어야 하는데, 일본 것을 그대로 들여왔을까? 아니면 세운상가 천재들이 만들었을까? 이런 게임앤워치에 대한 향수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몇 년전 뉴욕 닌텐도 매장에 전시된 게임앤워치 들을 보고 눈을 뗄 수 없었다. 지워크는 '게임 & 워치 완벽한 카탈로그'를 8 월 29 일에 발매한다. 가격은 2,160 엔 (세금 포함).이 책은 일본과 해외에서 발매된 닌텐도 해외 게임기 게임앤워치 60종에 대한 리뷰(경쟁 제품도 일부 소개)가 포함. 게임앤.. 2018. 8. 8.
[BP/GAME] 페르소나 Q2 뉴 시네마 래버린스 - 닌텐도 3DS BP's : 아틀라스가 닌텐도 3DS 용 3D 던전 RPG '페르소나 Q2 뉴 시네마 래버린스'를 11월 29일 발매. 가격은 6,980엔.페르소나 시리즈 최신작인 '페르소나 Q2 뉴 시네마 래버린스'는 '페르소나 3', '4', '5' 캐릭터가 모두 등장. 총 28명 파티 멤버가 등장. 페르소나 팬이라면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 게임. 예약 구매자에게는 BGM 다운로드 콘텐츠가 추가로 증정된다. 페르소나 댄싱문나이트 부터 Q2까지... 최근 아틀라스가 제대로 상승세를 타는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pq2.jp/ 2018. 8.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