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064

[BP/GAME] 쿠니오군 - 더 월드 클래식 컬렉션 BP's : 아크 시스템 웍스가 플레이 스테이션 4 / Nintendo Switch / Xbox One / Steam 용 액션 스포츠 '쿠니오 군 더 월드 클래식 컬렉션을 12월 20일 발매. 쿠니오군 시리즈 중 인기가 있는 18개 작품을 세트로 한 작품. 모두 온라인 지원. 4인용이 가능하다. PS4 판, Nintendo Switch 판, Xbox One 초기 버전 구매자에게는 쿠니오의 라이벌 '리키'가 주인공인 '화원 고교 피구부'를 플레이 할 수 있는 다운로드 코드를 제공.열혈고교도 너무... ㅠ ㅠ 관련링크 : http://kuniokun.jp/the_world/ 2018. 9. 6.
[BP/IT] 아이폰 X 보호필름 - 다이소 BP's : 아이폰 X 액정 보호 필름. 얼마전 강화필름을 붙였는데, 낙하 하면서 조금 깨졌다. 그래서 다시 사려고 하는데, 몇 군데의 다이소에서 다 매진. 온라인으로 1만원 넘는 액정 보호 필름을 사려고 하니 아깝고.. 그래서 다시 소프트 필름으로 회기. 아주 좋다고 할 수는 없지만. 이 가격에 이만한 제품을 찾기는 어렵다. 한 몇 개월 마다 바꾼다고 생각하고. 다이소에서 또 해결 설명서? 순서를 잘 봐야 한다. 섬세한 작업으로 완성. 더렴하니 아끼지 않고 막 쓰게 된다. 2018. 9. 6.
[BP/AUTO] 쏘카와 그린카 뒤를 쫓는 딜카 ​ BP's : 카쉐어링 서비스를 가끔 이용하는데. 쏘카와 그린카만 이용하다가 최근 딜카도 추가로 가입. 서비스 자체 품질 차이는 크지 않다. 하지만, 카쉐어링 특성상 규모가 큰 업체 일수록 원하는 차를 원하는 장소, 원하는 시간대에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서울에서는 큰 문제가 없는데 지방에서는 쏘카와 그린카 사이 보유 차량 대수가 차이가 난다. 쏘카가 확실히 차가 많다. 하지만, 그린카도 견제하는지 쏘카가 있는 곳엔 언제나 그린카가. 가격이 저렴하기는 일반적으로 그린카였는데. 쏘카에서 쿠폰을 많이 풀기 때문에 총 비용으로 따지면 각각 다르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시간, 지역에 따라 쏘카와 그린카 둘 다 비교해서 더 저렴한 것을 이용하면 된다. 차량 상태는 쏘카, 그린카 둘 다 .. 2018. 9. 6.
[BP/IT] JBL 'L100 Classic' BP's : 음악을 듣는 방법이 모바일로 바뀌었지만, 역시 제대로 들으려면 오디오로 들어야 한다. 영화를 TV로 보느냐, 극장에서 보느냐의 차이. JBL이 기존 출시한 'L100 Century'를 기반으로 북쉘프 스피커(라고 하기에는 큰) 'L100 Classic' 를 발매 CES 2018에서 미리 선보인바 있다. L100 Classic은 스튜디오 모니터의 퀄리티를 가진 가정용 스피커유닛은 300mm 퓨어 펄프 우퍼 'JW300PW-8'와 125mm 폴리머 코트 퓨어 펄프 콘 미드 레인지 '105H-1', 25mm 지름 퓨어 돔 트위터 'JT025Ti-4' 로 구성.JW300PW-8은 신개발 유닛. 새로운 디자인의 'Quadrex Foam 프론트 그릴'을 적용. 3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그릴을 .. 2018. 9.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