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074

[BP/IT] 블루투스 스피커 ​ BP's : 교보문고에 갔더니 한 쪽에 블루투스 스피커들이 가득. 소니, 보스, 뱅엔올룹슨은 별도로 판매대가 마련돼 있다. 그리고, 브릿츠도. 브릿츠는 저가형 스피커 생산 업체였는데, 블루투스 스피커를 다양하게 내놓으면서 가격대비 상품성 있는 업체로 실제 제품들 디자인이나 기능도 좋다. 시계 기능이 있는 제품을 찾았는데. 가장 시인성이 좋은 제품이 브릿츠에 있었다. 가격 차이가 보스나 뱅앤올룹슨에 비하면 15% 수준인데 이만큼이면 음질에 대한 불만족을 감수할 수 있을 듯. ​​​​ 2018. 9. 7.
[BP/IT] 출장, 여행에 필요한 USB 멀티 충전기 - 화장실 두 개 BP's : 아이폰 충전기, 앵커 충전기로 USB 충전을 잘하고 있었는데. 계속 USB 전원을 충전기로 사용하는 제품들이 많아지니..한번에 충전을 여러 개 해야하는 상황들이 발생. 그래서, 컴스에 가서 몇 개 사왔다. 충전은 무조건 여러 개 빨리되는 것이 좋음. 다이소에서 멀티 충전기를 사봤는데, 이건 영 느리다... 그래서. 퀄컴 퀵차지 3.0 지원되는 2구와 아주 작은 4구 USB 충전기를 구입. 써보니... 삶이 편해졌다. 이제 충전기 걱정은 안해도 될 듯. 2개인데 퀄컴 퀵차지 지원, 그리고 4구 포장은 단순 여행갈 때 편하겠다. 이런식 별도 케이블이 없어서 좋다 휴대가 간편한 것은 매우 중요. 이렇게 2개 예전 아이폰 충전기와 비교 한 번에 두 개를 충전할 수 있는 것은 화장실 두 개인 집에서 .. 2018. 9. 7.
[BP/WU] 헤드레스트 걸이 - 차량용 액세서리 BP's : 차에 뭐 붙이는 것을 싫어한다. 그래서, 접착식이나 무언가 설치하는 것은 하지 않는데, 그래도 어떤 아이템 들은 좀 쓸만하다. 그리고, 차는 바꿔도, 액세서리는 안바꾸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계속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고려..헤드레스트 걸이는 유용한 아이템 중 하나. 업체에서 만드는 제품들은 터무니 없이 비싼 것들이 있다. (멋지기는 하지만) 이건 아주 간단한 액세서리. 헤드레스드 뒤에 걸고, 장바구니나 가방을 걸어둘 수 있따. 아주 무거운 것은 안되지만. 비닐 쓰레기봉투 걸이로 당첨. 정말 단순하고 유용한 제품이다. 말랑말랑한 플라스틱이라 다칠 위험도 없고..아주 만족 두 개 들어 있음. 사용법은 헤드레스드 튀에 걸면 끝 뭐 이런 식으로. 이 것도 여러가지 버전이 있는데. 인터넷에서 5.. 2018. 9. 7.
[BP/IT] 후지필름 AF 개선한 'FUJIFILM X-T3' BP's : 후지필름이 AF 성능을 개선한 'FUJIFILM X-T3'를 출시. APS-C 2,610 만 화소 X-Trans CMOS 4 센서를 탑재. 최저 감도가 ISO 160부터 ~ 최대 12800. 확장시에는 ISO 80 ~ 51200. 화상 처리 엔진도 X-Processor 4로 진환. 4개의 CPU를 탑재해 처리 속도가 크게 향상, 3 세대 X-Processor Pro를 탑재하는 X-T2 및 X-H1에 비해 약 3 배 빨라짐.화상 처리 엔진 개선에 따라 정지 영상 촬영시 AF 속도 · 정확도가 크게 향상. 촛불처럼 어두운 장면에서도 정확한 초점이 가능. 4K (29.97p 등) 외에도 DCI 4K (24p). 연속 기록 시간은 4K, DCI 4K 함께 29.97p로 약 20 분.4K / 60P의.. 2018. 9.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