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104

[BP/AUTO] 온누리 자전거 ​​ BP's : 서울은 따릉이. 지방에는 지자체마다 비슷한 공유 자전거 서비스가 있는 것 같다. 순천은 온누리 자전거. 설명을 보면 누구나 편하게 승,하차 할 수 있는 자전거로 순천만 자연생태공원 및 순천시 전역 어디든지 쉽게 편리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무인대여로 이용이 간편하고 이용하시는 동안 주행거리 및 속도, 이용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서울시 따릉이와 비슷하다. 회원 등록하고 1일권이나 기간별 회원권을 구입. 1일 1000원. 1주일 2000원, 한달 3000원. 1년 2만원. 1회 대여는 3시간 한정. 순천 내에 22곳의 대여공간이 운영된다. 지방에도 이런 공유자전거가 활성화되면 ktx - 자동차 공유 - 자전거 공유 - 공유 호텔 이런 구성이 가능할 듯. 온누리 자전거​ ​ 2018. 9. 10.
[BP/GAME] 잘만든 디펜스 게임 '아이언 마린스 보레알리스(Iron Marines Borealis)' BP's : Ironhide Game Studio. 킹덤러시, 아이언 마린스 등 디펜스 게임을 만든 곳. 디펜스 게임은 많지만, 이 제작사에서 만든 게임은 정말 잘 만들었다.너무 과하지 않고, 딱 적당한 난이도,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2017년 나온 아이언 마린스의 확장판 '아이언 마린스 보레알리스(Iron Marines Borealis)' 가 곧 출시. 이와 관련한 예고편을 공개했다. 9월 27일 발매. 새로운 히어로와 시나리오 등장. 당연히 이 게임도 구매 예정. 아이폰, 안드로이드 다 지원하는데 아이패드나 안드로이드 태블릿으로 하기를 추천. 관련링크 : https://www.ironhidegames.com/ 아래 링크는 아이언 마린스의 링크. 9월 27일 이후에는 연계 링크가 뜬다. .. 2018. 9. 10.
[BP/IT] 보스 넥밴드 블루투스 스피커 ​ BP's : 보스의 넥밴드 블루투스 스피커. 실제로 처음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컸다. 블루투스 헤드셋도 귀찮아서 에어팟이나 블루투스 이어셋으로 옮기고 있는데. 이건 너무 부담스럽다. 보스 이외에서도 이런 형태의 제품이 나오길래 새로운 형태의 스피커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됐지만 아 이건 아닌 것 같다. 연말에 떨이로 나올 확률 70% 2018. 9. 10.
[BP/IT] IT 주변기기 보물창고 '컴스마트(Coms)' ​ BP's : 스마트폰과 태블릿 덕분에 IT랑 관련 없는 사람들도. iT제품을 써야 한다. 그리고 집에 이런 저런 제품들이 IT랑 관련돼 있기 때문에 주변기기를 사야할 때가 있다. 예를 들면 스마트폰 충전 캐이블부터, 태블릿 거치대,, 스크린 보호 필름. 블루투스 헤드셋, 차량용 거치대 등등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활용을 위한 부가적인 기능을 위한 제품이지만. 없으면 불편한 재품들. 그런데, 내가 원하는 주변기기가 없을 때가 있다. 사양이 안맞거나, 디자인이 마음에 안드는. 온라인으로 검색해도 사기 어려운 그런 재품도 있다. 그럴 때마다 가는 COms, 선인상가 지하에 있다. 선인상가 내부에서 내려갈 수도 있고. 신용산역 5번 출구로 쭉 따라오는 굴다리 지나서 선인상가 1층으로도 들어올 수 있다... 201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