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114

[BP/FAME] 영화와 게임 그 다음 'DEATH STRANDING' BP's : 소니가 9월 10일 PlayStation LineUp Tour 행사에서 'DEATH STRANDING'를 비롯한 출시 예정인 게임들을 소개. 아래 유튜브 채널에 들어가면 라이브로 볼 수 있다. 코지마 프로덕션의 완전신작인 이 작품은 헐리웃 배우들이 모션캡쳐를 해서. 영화와 게임 그 이후의 창작물처럼 느껴진다. 엄청난 대작이 나올지. 아니면... 용두사미가 될지..일단 지켜봐야. 처음에는 세계관이 독특하다고 생각했는데. 뭔가 너무 복잡해 보인다. 관련링크 : https://www.jp.playstation.com/ 2018. 9. 11.
[BP/GAME] 세가. 도쿄게임쇼 2018에서 닌텐도스위치용 'SEGA AGES' - 게인 그라운드 BP's : 세가가 명작 게인 그라운드를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발표. 관련 내용을 2018 도쿄게임쇼에서 발표한다. 게인그라운드는 미래시대 '게인 그라운드'에 갖힌 사람들을 구하는 애용. 원래는 레저시설이었던 게인그라운드를 관리하는 컴퓨터가 폭주해 이를 정지시키기 위해 주인공들이 싸운다. 40개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고, 동료를 구하면 그 동료의 능력을 쓸 수 있다. 기발한 아이디어로 지금해도 재미있다. 크랙다운 풍의 게임인데. 당시 세가가 이런 게임 몇 개만 더 내줬으면 메가드라이브 운명이 바뀌었을 수도. 아무튼 이렇게 닌텐도 스위치로 나온다니 다행. 아무래도 이번 발표에 세가 예전 게임들이 대거 닌텐도 스위치로 나온다는 내용이 포함될 것 같다. 엘레멘털 마스타, 허족즈와이, 썬더포스3, 샤이닝포스 등 메.. 2018. 9. 11.
[BP/GAME] 하늘을 나는 느낌 - 스파이더 맨 BP's : 스파이더맨을 소재로 한 게임은 많이 나왔었는데, 이번에 나온 PS4 Marvel 's Spider-Man은 역작으로 나온 듯. 오픈월드어드벤처로. 자신이 스파이더맨이 된 것처럼. 빌딩 사이를 거미줄로 날아다닐 수 있다. 개발사는 라쳇 & 크랭크 Insomniac Games. 이동, 전투, 스토리 모두 조율이 좋다.빌딩 사이를 날아다니는 것을 기분 좋게 표현..전투를 하지 않아도 이렇게 돌아다니는 것 만으로도 재미있다. 큰 화면으로 하는 게임이 얼마나 재미있는지 알 수 있게 해준다. 본작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도 있다. 영화 베놈도 개봉 예정이니, 스파이더맨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구매해볼만한 게임. 추천!https://www.playstation.com/en-us/games/marvels-spid.. 2018. 9. 11.
[BP/AUTO] BMW 신형 Z4 BP's : 내년 출시 예정인 BMW 신형 Z4 직렬 6 기통 3.0 리터 엔진, 0-60mph 가속 4.4 초2리터 터보 모델도 나올 것 같다. 소프트톱인 것이 마음에 든다. 5:5 무게 배분은 더 좋을 듯. BMW가 화재사건 때문에 이미지를 구기고 있는데, 브랜드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지. 국내에서는 BMW는 위험물로 인식되고 있다. (일부 주차장에서는 못 들어오게 한다고) 약간 XF 느낌도.. 2018. 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