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193

[BP/GAME] 소니도 클래식으로. 플레이스테이션1 클래식 12월 3일 출시. 99달러 BP's : 바야흐로 고전 게임 열풍인가? 메가드라이브 미니가 연기된 마당에 소니가 플레이스테이션1을 리메이크.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가 1994년에 발매된 플레이스테이션의 디자인을 더 작게 만들고, PS 타이틀 20 작품을 수록한 '플레이스테이션 클래식'을 ​​12 월 3 일에 발매.가격은 9,980 엔, 해외는 99달러. 참고로 12 월 3 일은 PS가 처음으로 출시된 날. 패미컴 클래식처럼, 기존 PS1 디자인, 컨트롤러를 그대로 재현. 내장 타이틀은 파이널판타지7, 릭지레이서, 와일드 암즈 등이라고.. 컨트롤러는 2개 들어 있다. 이 것도 일본, 유럽, 미국판에 따라서 들어 있는 타이틀이 다를 듯. 아 예전에 거금을 들여 구입했던 게임들이 이렇게 염가판으로 나오다니.. 참.... 세월이.. 명작.. 2018. 9. 19.
[BP/GAME] 메가드라이브 미니 2019년으로 발매 연기 BP's : 세가의 메가드라이브 리메이크. 메가드라이브 미니가 2019년으로 연기. 원래는 2018년 일본 내 출시 예정이었는데, 해외에서 요구가 높아져 해외판인 제네시스 버전을 추가로 만들어 한번에 낸다고... 기왕 이렇게 내주는 바에... 세턴, 드림캐스트도 어떻게 내주면 안될까? 비용 때문에 안된다고 하면, 쉔무처럼 크라우드 펀딩 방식으로 하면 좋을 듯. 아무튼 이렇게 각 사들에서 고전 게임을 리메이크 해주니 고맙다. (조만간 이런 게임기를 통합한 게임기도 나오지 않을까? 이미 PC 에뮬레이터로 되지만.. 그래도 그 손맛이 다르다(관련링크 : https://sega.jp/https://twitter.com/SEGA_OFFICIAL 2018. 9. 19.
[BP/IT] 디카까지 지원하는 짐벌 'FeiyuTech' 'G6 Plus' BP's : 1년 전까지만해도 하이브리드 디지털카메라를 지원하는 짐벌은 전문가용이었느넫, 이제 짐벌도 스마트폰, 액션캠에서 하이브리드 디지털카메라까지 확대. 페이유(FeiyuTech) 핸드 짐벌 'G6 Plus'는 800g까지 지원. 손잡이 부분에 컨트롤 링 및 정보 등을 표시하는 LCD를 탑재. 짐벌은 디지털 카메라나 스마트 폰 동영상 촬영시 흔들림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처음에는 이런게 뭐가 필요한가? 생각되는데, 써보면 흔들린 영상은 못쓰는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손잡이 부분에 '매직 링'이라는 컨트롤 링을 탑재. Wi-Fi를 통해 지원 카메라와 연결해 줌과 포커스 조정이 가능하다. 녹화 시작, 중단에도 대응.또한 손잡이 부분 뒷면에 조절 버튼을 탑재. 롤 축의 각도를 임의로 조작 할 수 있다.F.. 2018. 9.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