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235

[BP/AUTO] 푸조가 만든 전기차 컨셉 'e-LEGEND Concept' BP's : 푸조가 만든 전기차 컨셉 'e-LEGEND Concept'요사이 가장 멋진차는 푸조와 볼보에서 나오는 듯 자동차의 핵심 경쟁력은 한눈에 반할 정도로 멋진 디자인인데이 차는 정말 멋지다. 4650mm의 전장에 1,930mm 전폭, 1,370mm 컨셉트카이기 때문에 자세한 사양은 없지만, 푸조의 컨셉카가 실제 차량과 거의 비슷하게 나온 것을 보면. 이 차도 이렇게 나올 것 같다. 멋지다. 푸조 2018. 9. 23.
[BP/IT] 다시 고프로의 시대? 떨림 없는 영상 '고프로 히어로 7' BP's : 고프로가 만든 액셤캠 시장. 이게 필요가 있을까? 했는데. 기존 디지털카메라와 상관없이.. 꼭 필요한 곳들이 있다. 익스트림 스포츠나 1인칭 시점으로 뭔가를 찍어야 할 곳이 있다. 거기에 고프로가 쓰였고, 빠르게 성장했다. 서핑용으로 만들었던 카메라는 엄청나게 영역을 확장. 스포츠 부문에서는 이제 고프로가 없으면 안될 정도. 그런데... 소니가 손떨림 방지 기능을 적용해 고프로의 시장을 잠식했다. 고정된 환경이 아닌 움직이는 환경에서 쓰이기 때문에. 화면 떨림이 더 거슬렸는데...소니가 이걸 바꾼 것.. 그래서 고프로의 시대는 저무는 듯 했는데... 이번에 떨림 없는 영상을 강조한 '고프로 히어로 7'이 공개.고프로 히어로7은 기능에 따라 블랙, 실버, 화이트 3가지로 나온다. 블랙이 최상위.. 2018. 9. 23.
[BP/IT] 발뮤다 가습기 '레인' 필터 교체 BP's : 발뮤다 가습기 레인을 잘 쓰고 있었는데, 일정 기간이 지나니 필터교체 경고가. 무시하고 계속 썼는데, 물 갈아주다가 보니, 이건 아니다 싶어서. 필터를 주문. 필터는 -_-; 비싸다. 필터값만 모아도 새로운 가습기 살 수 있을 정도... 그래도, 역할이 다르니.. 아무튼 앞으로 가습기는 윤남텍 가습기로... 마음 먹으면서.... 필터를 교체. 필터는 두 개가 들어 있다. 둘 다 먼지가 상당히 많이 껴 있기 때문에... 교체. 팬도 먼지가 많아서, 청소를 하고 싶었는데. 이건 완전 분해가 안되면 또 청소가 어렵게 되어 있따. 결국 필터 교체로 만족..(그런데 뭔가 한꺼번에 하지 못했다는 것이..) 먼지 구덩이 필터에서 새 필터로 가니. 확실히 신선한 공기가 나오는 느낌....(이라고 하지만 전.. 2018. 9. 23.
[BP/IT] 아마존 자동차 시장을 겨냥한 스마트 스피커 '에코 오토(Echo Auto)' BP's : 이번에 아마존이 공개한 새로운 스마트 스피커 '에코' 시리즈에서 가장 주목 되는 제품은 자동차에 연결해 사용하는 '에코 오토(Echo Auto)' 원래 가격은 49.99달러인데. 예약 주문 하면 할인해서 29.99달러 2만5000원 밖에 안한다. 자동차용 주변기기 가격이 꽤 높은 편인데, 2만5000원이면 누구나 살 수 있을 정도의 가격. 에코 오토로 할 수 있는 기능은 스마트폰 알렉사 앱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스피커. 음성으로 노래 재생, 뉴스, 팟캐스트 등을 들을 수 있따. 이외에도 차고 문을 열거나, 근처 주유소 확인, 타이머 설정, 할일 목록, 일정 관리 등도 할 수 있따. 이외에도 위치기반 서비스, 길안내 등도 가능. 8개의 마이크가 내장돼 있어 달리는 차량 내에서도 운전.. 2018. 9. 23.
[BP/IT] 아마존 새로운 스마트 스피커 '에코' 시리즈 BP's : 아마존이 스마트 스피커 '에코(Echo)' 시리즈 신제품을 공개. 신제품은 작고 간편한 '에코 닷(Echo Dot))', 스마트 허브 지원 '에코 플러스(Echo Plus)', 10.1 인치 LCD를 갖춘 '에코 쇼(Echo Show)' 음성인식 서비스 알렉사(Alexa)를 활용해 음악 재생, 뉴스, 일정, 타이머 등을 설정할 수 있다. 태블릿처럼 디스플레이를 갖춘 에코 쇼는 화면을 보면서 쇼핑이나 동영상 시청이 가능. 그리고, 최초로 등장한 자동차용 스마트 스피커, 에코 오토. 에코 오토는 따로.. 아무튼 이 제품들 성능에 비해 가격이 무시무시하다. 스마트폰이나 다른 IT제품들 가격이 높아지는데. 이 정보면 역시 대단. 에코닷이 49.99달러, 에코 오토는 24.99달러, 에코 쇼 229... 2018. 9.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