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063

[BP/IT] 먼지는 어떻하나? 경량 마우스 '파이널마우스 울트라프로(Finalmouse Ultralight Pro)' BP's : 게이머를 위한 초경량 마우스 '파이널마우스 울트라프로(Finalmouse Ultralight Pro)' 무게가 불과 67g에 불과하다. 본체 프레임 윗면과 아랫면 모두 벌집 모양으로 최경량화를 실현. 버튼은 6개, 광학식. 이런 마우스는 버튼이나 휠의 느낌이 중요한데. 어떻게 구현했을지. 여기 마우스만 만드는 회사인데, 독특하다. 종류는 세 가지인데. 사실 다 똑같은 개성이 있음. 하지만, 이렇게 구멍 숭숭 뚫린 디자인을 불편해하는 나같은 사람은 적응하기 어려울 듯 관련링크 : https://www.finalmouse.com/ultralightpro.php 2018. 10. 6.
[BP/IT] 마이크로소프트, 폭스바겐과 'Volkswagen Automotive Cloud' 제휴 BP's : 마이크로소프트가 폭스바겐과 협력해 'Volkswagen Automotive Cloud' 를 개발한다고 발표. 자동차 업체와 IT업체의 협력은 이전부터 있었지만, 인포테인먼트 중심에서 자동차 서비스 전체로 확대되고 있다. 이에 따라 폭스바겐은 미국 워싱턴 레드몬드에 있는 MS 본사 근처에 북미 새로운 법인을 설립한다. 이 법인은 자동차용 클라우드 서비스를 개발 예정. MS는 협력을 위해 초기 엔지니어링 컨설팅 자원을 포함한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할 예정.양사가 개발을 목표로 하는 폭스바겐 오토모티브 클라우드는 MS 애저(Azure)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여기에는 MS 애저 IoT, PowerBI, Skype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해 차내 사용자 UX, 텔레매틱스 등을 개발한다. 폭스바겐.. 2018. 10. 6.
[BP/IT] 사운드바 - 크리에이티브 '스테이지 에어', '스테이지' BP's : PC용 스피커를 좋아하는데, 그 중에 알텍랜싱과 크리에이티브 제품을 특히 좋아한다. PC는 바꿔도 스피커는 그대로 쓰기 때문에, 여러번 바꿈질을 했다. 그 중에 마음에 드는 제품은 알텍랜싱과 크리에이티브. 물론 보스도 좋다. 하지만, 가격 대비 고려하면 보스는 너무 비싸다. 예전에 용산관광터미널 청음공간에서 기가웍스를 들어보고 얼마나 사고 싶던지. 지금은 노트북으로 대부분 해결하니. PC용 스피커가 예전만큼 쓰이지 않지만. 그래도 소형 스피커라고 해도 노트북 스피커에 비할바는 아니다. 크리에이티브가 배터리 내장 무선 2ch 모델 '크리에이티브 스테이지 에어(Creative Stage Air)'와 사운드바 + 서브 우퍼 2.1ch 시스템 '크리에이티브 스테이지(Creative Stage)'를 .. 2018. 10.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