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103

[BP/GAME] 파이어수플렉스 - 네오지오 BP's : BP's : 고전게임을 에뮬레이터로 할 수도 있지만, PS4나 닌텐도 스위치 등으로 컨버전된 게임을 하는 것은 미묘한 차이가 있다. 뭐라고 설명할까. 뭐 이 것도 에뮬레이터지만, PC로 할 때와는 조금 다르다. 그 미묘한 느낌에 신경쓰지 않는다면 그냥 에뮬레이터로 해도 충분하지만 ... (뭐 그래서 불편을 감수하고 고전게임기로 게임을 그대로 하는 사람들이 있지만...)이제 고전 게임들은 해상도가 너무 낮아서 도트가 팍팍 튀는데, 잘 컨버전된 게임들은 해상도를 고려했기 때문에, TV로 해도 거부감이 최대한 줄게 된다. 네오지오용으로 나온 파이어 스플렉스는 1993년 SNK에서 발매 된 레슬링 게임. '진정한 세계 최강'을 목표로 챔피언을 위해 싸우는 내용.타격 기술과 공중 기술, 대시 기술, .. 2018. 10. 10.
[BP/IT] 구글 스마트폰 '픽셀3', 태블릿 '픽셀 슬레이트', 스마트 디스플레이 '구글 홈 허브' BP's : 구글이 9일(미국 시간) 하드웨어 신제품을 발표하는 행사 '메이드 바이 구글(Made by Google)'을 개최.새로운 스마트 폰 '픽셀(Pixel) 3', '픽셀(Pixel) 3 XL'크롬 OS 탑재 태블릿 '픽셀 슬레이트(Pixel Slate)', 음성 어시스턴트 스마트 디스플레이 '구글 홈 허브(Google Home Hub)'를 발표.가장 관심이 가는 제품은 구글 홈 허브.가격도 149달러로 저렴하고. 스마트폰, 태블릿과 활용성이 다르기 때문에 하나 사고 싶다. -Pixel 3, Pixel 3 XL5.5 인치 OLED 스마트폰. 799 달러, 6.3 인치 3 XL은 899 달러. Pixel 3는 5.5 인치 / FHD + 443ppiPixel 3 XL는 6.3 인치 / QHD + 52.. 2018. 10. 10.
[BP/AUTO] 현대차. 쏠라티 - 오너에게 물어보기 ​ BP's : 자동차에 대해서 아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제 돈 내고 구입하고, 몇 년간 타고 있는 분에게 물어보는 것이다. 그 사람이 자동차를 잘 아는 사람이어도, 그냥 타고만 다니는 사람이어도 좋다. 브로셔나 자동차 리뷰에서는 들을 수 없는 정보를 들을 수 있다. 쏠라티 오너 옆에 타서 쏠라티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쏠라티는 현대의 14~16인승 밴으로 르노 마스터, 피아트 듀카토, 포드 트랜싯, 폭스바겐 크래프터에 대응하는 차종이다. 쏠라티가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경쟁모델이라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 두 모델은 가격대도 다르고 지향하는 시장도 다르다. 쏘나타가 E클래스와 경쟁하지 않는 것처럼. 유럽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내놓은 차량으로 6단 수동, 8단 자동 , 2.5 디젤. 연비는 7km .. 2018. 1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