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293

[BP/IT] 그래픽카드 BP's : 허큘리스 카드를 쓰다가 VGA 로 넘어갔을 때만 해도 엄청난 감동이었고. 더 이상 그래픽카드는 필요 없다는 망상을 .... 했었는데. 새로운 게임과 고해상도 영상을 볼 때마다. 좋다! 라는 생각 대신. 이거 또 모자르네..라는 생각이 든다. 특히, 영상 편집은 어마어마한 자원이 들어가기 때문에..아무리 해도. 부족한 문제가 발생한다. ㅠ ㅠ 업그레이드 비슷한 옆그레이드를 해야하는 것인지. 딱 눈 감고 다 바꿔야 할지...그것이 문제로다... 하...바꾸고 나면 또 새거 나올텐데.. 엔비디아가 이렇게 고민하게 만들지 몰랐다. 2018. 10. 29.
[BP/GAME] 일본판 어벤져스 '점프 포스(JUMP FORCE)' BP's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2019년 발매 예정인 플레이 스테이션 4 / Xbox One 용 대전 액션 게임 '점프 포스(JUMP FORC)' 정보를 추가 공개. 점프 포스는 소년 점프 만화 만화 주인공들과 악당들을 함께 등장시켜 3:3으로 대결하는 대전 격투 게임. 시티헌터, 드래곤볼, 북두의권, 유유백서, 원피스 등 수 많은 명작들의 주인공들이 등장. 밸런스를 어떻게 조절할지. 비슷한 구도인 타츠노코 VS 캡콤은 평가는 좋았지만, 흥행은 그저 그랬기 때문에. 하지만, 점프는 더 대중적이고, 반다이남코는 팔리는 게임을 잘만들고 있으니... 이건 애니메이션도 더 잘 어울릴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s://ce-f-jump.bn-ent.net/#movie 2018. 10. 29.
[BP/IT] 게임보이 스타일 아이폰 케이스 BP's : 아이폰 7+용 게임보이 스타일 케이스. 테트리스 정도의 간단한 게임이지만. 케이스 역할도 하고, 게임도 되고...예전에는 이런 게임기 자체가 아주 비쌌는데. 이제는 케이스로 나오다니. 참...세상이 빠르다. 직접 본 것은 처음이었는데, 배터리가 없어서 해보지 못했다. 아쉽다. 닌텐도 게임&워치 같은 제품이 나오면...아이폰만큼 팔리지 않을까? 스마트폰으로 더 재미있는 게임들을 할 수 있는데도. 이런 제품들이 팔리는 것을 보면...복고풍 게임에 향수를 가진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그리고 이쁘고... 찾아보니 위메프나 쿠팡에서 15000원 정도에 팔리고 있다. 바로 주문!! :) 배터리는 이렇게케이스 본연의 기능은 뭐...아쉽겠지만.그래도 배터리 아끼면서 테트리스 게임 할 수 있으니... :) 2018. 10.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