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203

[BP/IT] 엘레컴. 구글 홈미니를 시계, 화분처럼 보이게 하는 주변기기 출시 BP's : 편리함보다는 사생활 침해 때문에 음성비서를 사용하지 않는데(누군가 내 방에 마이크를 켜 놓고 있다는 생각이 찜찜하다) 이제 라디오처럼 이런 기능이 더 저렴해지고, 확산되고 있다. 검색할 필요 없이 말로 간단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무엇보다 가격 하락이 이 시장의 성장제인 것 같다. 엘레컴은 구글 홈미니를 시계, 화분 등으로 꾸밀 수 있는 주변기기를 출시. 밋밋한 구글홈미니를 깔끔하게 보이게 해준다. 제품은 3가지로 구글홈미니를 끼워서 탁상 알람시계처럼 보이게 해주는 것화분 꽃 처럼 보이게 해주는 것. 벽걸이 3가지. 알람시계 형이 가장 잘 어울린다. 현 세대의 스마트 스피커들은 그냥 단순한 검색 기능만 제공하는데 아무래도 디스플레이가 없으니 한계가 있다. 다음 세대 제품들은 적어도 디스.. 2018. 11. 20.
[BP/IT] 스탠드 겸용 2.5인치 외장 HDD 케이스 BP's : 아마존재팬에서 발견한 스탠드 겸용 2.5인치 외장 HDD 케이스 평소에는 외장HDD 케이스로 사용하다가 스탠드 형식으로 바꿔서 쓸 수 있다. 이런 방식의 장점은 여러 개의 2.5인치 HDD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는 점. 고정은 나사 없이 가능. 기존 외장 HDD에 비해서 안정성은 떨어지겠지만. 여러 개의 2.5인치 HDD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번갈아 가서 쓰려면 이게 편할 것 같다. 예전에는 100GB 만 되어도 넉넉했는데. 고화질 사진, 동영상이 등장하면서 아무리 구입해도 용량이 부족하다. 3.5인치는 10테라, 2.5인치는 4테라까지 나왔는데. 지금 가장 경쟁력 있는 것은 2.5인치 4테라, 3.5인치 8테라 같다. 1GB에 30원 미만까지 떨어졌다. SSD는 1테라에 15만원 전후에 아.. 2018. 11. 20.
[BP/GAME] 반다이남코 '슈퍼로봇대전 T' 닌탠도 스위치, PS4로 BP's : 반다이남코가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최신작 로봇 시뮬레이션 RPG '슈퍼 로봇 대전 T'를 플레이 스테이션 4,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2019년 출시 예정. 슈퍼 로봇 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크로스오버해 서로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 지금까지 90개 이상으로 타이틀이 출시된 인기작. 2016년에는 시리즈 25 주년을 맞이했다. 슈퍼 로봇 대전 T 는 게임 시스템과 그래픽을 개선. 오리지널 스토리로 출시. PS4판의 화려함도 좋고, 닌텐도 스위치의 휴대성을 이용해서 슈퍼로봇 대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로 할만한 게임들이 점점 많아지는듯. 참가 로봇은 - 무적 로보트 라이더 G7 - 성전사 단바인 - 기동전사 Ζ 건담 - 기동전사 건담 ZZ - 기동전사 건담 역습.. 2018. 11.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