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214

[BP/IT] 피카츄 VS 이브이 - 닌텐도 스위치 ​​ BP's :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로 나온 포켓몬. 언제나처럼 버전이 두 개다. 피카츄, 이브이. 이게 아주 사소한 차이인데. 포켓몬팬에게는 아주 심각한 고민을 하게 한다. 뭘 선택해야할지 아주 심각하게 고민한 뒤에. 두둥. 이브이로. 그리고 마인크래프트를 이해해보기 위해서 마인크래프트도. 최근에 가장 많이 구입한 플랫폼은 닌텐도 스위치 인 것 같다. 여기에 앞으로 스매쉬브라더스도 나오고 짬짬이 다운로드 콘텐츠도 예전 슈퍼패미컴 때 수준으로 게임을 사는 듯. ㅠ ㅠ ​ ​ 2018. 11. 21.
[BP/IT] 패밀리 디스크 드라이브 디자인 HDMI 셀렉터 BP's : 사이버 가제트가 'CYBER 레트로 디자인 HDMI 셀렉터 3in1'을 출시 예정. 닌텐도 클래식 미니 패밀리 컴퓨터 등 HDMI로 연결하는 다양한 기기에 사용할 수있는 HDMI 셀렉터. 패밀리 미니를 위에 올리면, 예전 패밀리 디스크 시스템처럼 보인다. HDMI 기기는 최대 3 개 연결, 각각의 전원을 넣는 것만으로 자동 인식돼 디스플레이 출력이 가능. 리모콘이 포함 선택을 리모컨으로도 할 수 있다. 관련링크 : https://www.cybergadget.co.jp/ 2018. 11. 21.
[BP/IT] USB MP3플레이어. 코원 iAUDIO U7 BP's : 아직도 MP3플레이어가 나온다. 예전에는 이런 제품이 나오는 것이 뉴스였는데. 이제는 스마트폰 뿐 아니라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제품이 다양하니. 스마트폰이 있는데 이게 왜 필요한가? 라고 물어본다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다. 업무나 기타 등등. 물론 이제 주류가 될 수는 없지만. 틈새시장에서 필요할 수 있음.80.9 × 20.5 × 13.3mm (가로 × 세로 × 두께), 무게는 17g와 USB 메모리 형태 MP3 플레이어. 본체 USB 단자로 케이블없이 PC에 연결. 음악 데이터의 전송이 가능. 이미지, 텍스트 등을 저장하고 USB 메모리로 사용할 수 있다. 0.91 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 재생 지원 음악 파일은 FLAC / WAV / MP3 / WMA / OGG... 2018. 11. 21.
[BP/WU] 우리나라는 얼마나 안전한가? 국가별 범죄발생률 인포그래픽 BP's : 해외여행이 일상화되면서, 해외에 나가면 느끼게 되는 것이. 우리나라가 얼마나 안전한 나라인가 하는 점이다.이건 소득수준의 문제가 아닌 것 같다. 전체 사회의 분위기. 물론 나라, 지역, 시간 대별로 다르다. 하지만, 확률적으로 그런 나라들은 언제나 있다. 우리나라도 남대문시장이나 명동. 사람들이 몰리는데 소매치기가 있다. 주의 해야 함.나는 베를린에서 소매치기를 당한적이 있었는데. 집시가 사진을 찍어주겠다고 와서. 그 사람만 경계했는데. 알고 보니 뒤에서 지갑을 빼갔다. 일행과 같이 있었는데도. 정신 없게 하고. 소매치기를 한 것. 일단 목표를 정하면... 여기에서 대응하기가 어렵다. 상식을 가지고 대응하는 사람과 상식을 벗어난 방법을 쓰는 사람의 대결은... 소매치기가 훨씬 유리하다. 그렇.. 2018. 1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