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133

[BP/AUTO] 크고 넓은차 VS 작지만 큰차. 혼다 N-VAN BP's : 현대차 펠리세이드의 인기가 높다. 큰 차에 대한 관심이 이렇게 많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 달리기 시작하면 큰 차가 좋기는 하다. 특히 가족과 같이 하는 장거리에는 짐을 마구 넣을 수 있고, 안락한 공간을 제공하니. 하지만, SUV 특성상 타고 내리기가 어렵고 (노약자를 태워보면 금방 안다) 승차감에서 미니밴에 비해 떨어지는데. 대형 SUV에 대한 인기는 아마도 그 디자인 때문인이 아닌지..(미니밴을 못생겼따고 무조건 싫어하는 경향이 꽤 있다) 하지만 SUV는 1열은 괜찮아도, 2열이 높고 국내는 대부분 디젤이라 승차감은 더 떨어진다. 패밀리카로서 SUV는 그런측면에서 감점 요소가 많은데...그리고, 달릴 때는 좋지만, 주차할 때나 좁은 골목을 지날 때는 큰 차체가 불편하다. 후방카메라와 센.. 2018. 12. 13.
[BP/IT] 스마트 전등과 프로젝터를 하나로 '팝픈 알라딘(popIn Aladdin)' BP's : 프로젝터를 설치할 때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배선. 최근 프로젝터는 미디어 플레이어와 미러링을 대부분 지원하기 때문에 선을 없앨 수 있지만, 전원선은 어떻게 할 수 없다. 또, 프로젝터 특성상 높이를 어느 정도 확보해야하기 때문에, 천장에 작업을 해야하는 문제도 있다. 이런 점에 착안해서 전장에 부착해 스마트 전등과 프로젝터로 사용할 수 있는 '팝픈 알라딘(popIn Aladdin)' 이 등장. 이 제품은 1-Chip DLP 방식으로 광원은 LED. 밝기는 700루멘. 무게는 4.9kg살짝 아쉽기는 하지만 빛을 좀 관리하면 충분히 쓸 수 있는 제원. DLNA 지원에 미라캐스트는 추가 지원 예정. 아마존 프라임, 넷플릭스 같은 앱을 앱을 지원해 스마트폰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설치가 복잡할.. 2018. 12. 13.
[BP/IT] 노트북도 충전이 가능한 5만mAh 대용량 모바일 배터리 BP's : 노트북도 충전이 가능한 5만mAh 대용량 모바일 배터리.산와에서 11종의 DC 변환 플러그를 포함해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모바일 배터리 'BTL-RDC12N 을 출시.아마존재팬에서 3만엔 대에 판매. 함께 제공되는 11 종의 DC 변환 플러그를 통해 다양한 노트북 PC 충전이 가능. 출력 단자는 USB 4 개, DC 19V와 DC 12V를 하나씩.USB 포트는 2 포트 당 3A까지 충전을 지원. 자동 감지 기능을 탑재한 Android 단말과 iOS 단말을 판별 한 후, 기기에 맞는 최적의 출력 전력을 공급. USB4 포트 합계의 최대 출력은 DC5V / 6A.DC 포트는 19V가 3.5A, 12V가 2.5A의 출력이 가능. LED를 탑재 해 배터리 잔량을 4 단계에서 확인 .. 2018. 12. 13.